kr-guidedog에 대한 우려에 덧붙여

in #kr6 years ago

스팀잇.jpg
완전 초보 왕 뉴비로써 어쩌면 주제넘게 kr-guidedog 에 대한 우려 글을 작성했었습니다.

뭐 오신고를 당하고 기분이 나빠서....는 아니고요....(진짜루요)

플랫폼이 아무리 유저들의 참여로 성장하고 운영된다고 해도

패널티 까지 유저들끼리 알아서 부과하는 것이 영 이상했기 때문인데요.

마침 kr태그에 관련한 글이 새로 올라오기도 해서 스팀잇에서 kr 태그의 역사도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실제 플랫폼 운영자 측에선 어떤 관점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해 졌습니다.

(faq같은거 사실 한 번도 읽어보지 않았죠. )

Plagiarism, Spam, and Abuse

What is considered spam or abuse?

Using tags that are unrelated to the post.

마침

표절, 스팸 및 악용

스팸이나 악용으로 간주되는 것은 무엇입니까?

이 있네요. 그리고 거기엔 "게시물과 관련없는 태그를 사용합니다."는 항목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그런데.......

스팸이고 악용인 게시물과 관련없는 태그를 사용하는 유저에 대한 처리 혹은 패널티는

어디에도 언급이 없네요.

게시물과 관련없는 태그를 사용하는 유저에 대한 제한은 오직 다운보팅, 깃발 꽂기 밖에 없다는 것이죠.

그래서 사실 현재 상황은 kr-guidedog 활동이 플랫폼 입장에서도 유저 입장에서도 스패머와 악용사례들로 부터

스팀잇을 정화시키는 유일한 활동이라는 것입니다.


주절주절 쓰다보니 정리가 힘드네요..

결국 결론은 이건 플랫폼이 돈 들여서 운영자 뽑아서 관리하는게 맞는거다.

입니다.

기승전 점심시간이라..급하게..ㅡ,.ㅡ;;

아무튼 그렇다구요.

Sort:  

@kantokan 왜 다운보팅을? 왜죠

깃발마크가 즐겨찾기인줄 착각하신거 아닐까요?
UI가 헷갈리기 좋아서 뉴비분들이 자주 하는 실수이긴 한데.
바른 해명이 있으면 좋겠군요.

아...그럴지도 모르겠네요. 혹시 운영자의 서브계정 은...아니겠죠?^^;

서...설마요...

Kr을 라벨로 사용하는 것이 내 잘못인지 나는 모른다. 하지만 Kr 가이드의 메시지가 오기 전까지는 그 사실을 알지 못했습니다. 내가 한 것처럼이 오류를 범하는 사람이 더 많아서 미리 사과 드리며이 플랫폼에서 나 같은 신참 사람들에게이 문제를 더 분명하게 보여줘야합니다. 나는 당신이 오해, 행복한 날 친구를 찾지 않기를 바랍니다.

나는 구글 번역기에서 이것을 번역했다. 나는 스페인어로 말한다. 하하하하

@luzmei Hola. Encantado de conocerte. Quiero que sepas que tienes malos sentimientos y que no escribiste tus comentarios.
¡Que tengas un día feliz!
También escribí esto en coreano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250.72
ETH 3377.0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