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guidedog에 대한 우려에 덧붙여

in #kr6 years ago

Kr을 라벨로 사용하는 것이 내 잘못인지 나는 모른다. 하지만 Kr 가이드의 메시지가 오기 전까지는 그 사실을 알지 못했습니다. 내가 한 것처럼이 오류를 범하는 사람이 더 많아서 미리 사과 드리며이 플랫폼에서 나 같은 신참 사람들에게이 문제를 더 분명하게 보여줘야합니다. 나는 당신이 오해, 행복한 날 친구를 찾지 않기를 바랍니다.

나는 구글 번역기에서 이것을 번역했다. 나는 스페인어로 말한다. 하하하하

Sort:  

@luzmei Hola. Encantado de conocerte. Quiero que sepas que tienes malos sentimientos y que no escribiste tus comentarios.
¡Que tengas un día feliz!
También escribí esto en coreano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6386.16
ETH 2529.8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