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발표!! [커버제작 이벤트#2] 간판을 만들어 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간판만대문.jpg

안녕하세요~
@wabangcute 입니다.^^
이벤트에 많은 호응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steemkr.com/kr/@wabangcute/2

작업시간상 여러분을 해드릴 수 없어서 죄송합나다ㅠㅠ
아쉽게 당첨이 안되신 분들은
다음회에 다시 참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스크린샷 2018-01-17 오후 12.43.22.png

@보팅주사위2로 추첨후
댓글로 참여의사를 밝혀주신
상위 2분께 간판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두둥~~!!

@allsale 님,
@noah326
축하드립니다~~
(한분씩 순차적으로 만들어드립니다^^}

요청사항이 있으시면 댓글로
사진을 보내주실거면
스팀챗 wabangcute 로
연락주시고 댓글부탁드립니다^^

Sort:  

와우! 감사합니다.
전 다른거 없고 그냥... 저랑 와잎이랑 쌍둥이 두아들... 요렇게 화목해 보이게 이미지로 표현되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si vales bene est, ego valeo 라는 문구 하나 넣어주시면 좋구요~ 넘넘 기대되네요. 감사합니다. ^^

이.. 이거슨 라틴어 입니까?ㅎㅎㅎ 열심히 만들어 보겠습니다~^^

네, 라틴어 맞습니다.
이웃분 포스팅에서 퍼왔는데 "당신이 잘 계신다면 잘되었네요, 나는 잘 지냅니다."라는 뜻이라네요. ㅎㅎ
잘 부탁드립니당~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려요~!!

축하 감사합니다~^^

와!!! 감사합니다 ^^
너무 감사드려요~~!!!
대박..입니다..!!!
이쁘게 부탁드려요@.@

실망하시지 않게
열심히 만들어 보겠습니다~~ ㅎㅎㅎ

당첨되신분들 축하축하 드립니다.
저는 다음기회가 주어진다면 도전 해 보겠습니다^^

참여해 주신다니 감사합니다^^
매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 저도 다음에 참가하기위해 팔로우 하고 갑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이벤트가 아니더라도 자주뵈어요^^

능력자들의 능력나눔은 언제나 좋습니다! :D 저도 많이 보고 배웁니다.

저는 그저 열심히 해드릴뿐..ㅎㅎㅎ
감사합니다^^

아아...ㅠㅠ 전 보팅 금액이 0.01이 안 되어서 참여조차 안됐었나보네요 ㅠㅠ
아쉽아쉽 ㅠㅠㅠㅠ

다음 이벤트때는 좀 더 힘을 모아서 다시 도전해보겠습니다!! ^- ^/

아.. 제가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부분이네요... 죄송합니다ㅠㅠ

'ㅁ '!!! 아니예요!!!!
와방큐트님께서 죄송하실게 아닌데 ㅠㅠㅠ 죄송해하지 마세요 ㅠㅠ
(제가 더 죄송죄송 ㅠㅠㅠ)

제가 꼭꼭꼭!!!! 다음 이벤트때까지는 힘을 팍팍팍!!! 모아서 오겠습니다!! ^- ^//

보팅파워가 0.01이하인 분들까지 감안해서 방식을 바꿔볼까합니다
물론 힘을 팍팍모아서 발전하시면 좋지용ㅎㅎㅎㅎ

오호호~ 당첨되신 분들 완전 축하요~
저는 1차 당첨자랍니다~ ㅎㅎㅎ

수고하시라고 오늘 날씨보팅이벤트 육빠 보팅 남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요즘 카일님 이벤트에 당첨이 많이 되네요^^

오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전 다음 기회를 노려보는것으로 이벤트 여신다고 고생하셨습니다

결과글에도 찾아와 주시고 감사합니다~^^
잊지 않겠습니다 ㅎㅎㅎㅎ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려요!

당첨이라고 하니 쑥스럽네용 ㅎ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117.74
ETH 2310.18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