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제작 프로젝트 #6] @happyjung 님의 대문이 완성 되었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happyjung.jpg

안녕하세요~
@wabangcute 입니다.^^

대문 제작 프로젝트 여섯번째는
대문이벤트에 당첨되신 @happyjung 님입니다~

노랑색과 초록색을 좋아하시고 꽃,자연 그리고 태양을
좋아하신다고 하셨습니다^^
모두 충족해보려 노력했습니다~

컨셉은 해피정님이 포스팅을 읽는사람들에게
꽃(같은 글)을 건네준다는 느낌으로 작업했어요~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해질녘, 꽃밭 그리고 꽃을 주고받는 사람들

스크린샷 2018-02-22 오후 5.44.15.png
출처 : 픽사베이 (저작권무료, 상업적용도로 사용가능)

happyjung.gif


이상 @wabangcute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et4rg2icfhmiljwcen5h.jpg

Sort:  

정말 모든 조건을 충족해서 만들어주시려는 정성이 느껴져서 좋으네요~ㅎㅎ

정성만큼은 자신있습니다~
늘 좋은 코멘트 감사드려요^^

pixabay 저도 많이 이용했었는데 ㅎㅎ...전...재밋는 사진들 때문이긴 하지만...
포토샵도 잘하시고...센스도 엄청나시네요 ㅠㅠ
저도 다음에 대문 이벤트를 하면 한번 참여해보고 싶어요 ㅎㅎ

저도 픽사베이 많이 이용합니다~
괜찮은 사진들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감사드립니다^^ 조만간 이벤트 예정입니다 ㅎㅎ

꼭 참여해버리겠습니다 : )

뭔가 영화 포스터를 보는 듯한 느낌이네요.ㅎ

항상 들러주시고 감사합니다~ !!!

너무 멋진 대문이네요^^
너무 좋아하시겠어요~

칭찬 감사합니다~^^

멋진 대문입니다~~!
@happyjung 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크흡~ 감사합니다!
항상응원해주셔서 감동 ㅠㅠ

솜씨가 굉장히 뛰어나시네요~

굉장히 감사합니다~ ㅎㅎㅎ

오 역시 화사한 느낌이 나네요 역시 금손이십니다^^

감사합니다~~ 꽃을 주제로 해본건 차음이네요^^
항상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steemkr.com/kr/@ruponti/6-happyjung

와방큐트님 이거 큐트님꺼 아닌가요..? 왜 똑같은... 포스팅이 ㅠㅠ
큐트님꺼를 복사해간거 같아요!!

헐 뭐지ㅡㅡ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조취를 취해야겠네요...

우와 금손이시네요.. 대문제작 받으신분 좋으시겠다 ^.^

ㅎㅎ 칭찬 감사합니다~~ 저도 기분좋네요^^

와 너무 멋집니다. 포스터 같습니다^^ 이렇게 멋진 대문을 다 만들어 주시고 감사합니다. 집에 가서 리스팀을 하던 하겠습니다!

마음에 드시는거 같아서 보람이 있네용!!!
이뿌게 쓰시길 바라겠습니다~
앞으로도 자주뵈어용~^^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6081.13
ETH 3315.51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