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5] 파스텔 인물화

in #kr6 years ago (edited)

KakaoTalk_Photo_2018-02-26-23-54-25_16.jpeg

안녕하세요~
@wabangcute 입니다.^^

도저히 갈피를 잡을수 없어
주1회 정도 전문가의 도움을
받기로 했습니다 ㅎㅎ
주1회가 적당하다 하시더라구요
2회이상하면 지쳐서 많이들 그만둔다며..
찔렸어요 ㅋㅋㅋ

선생님이 연필소묘는 혼자 연습해도 될거같다는 의견을
주셔서 다양한 도구들을 익혀 보고
궁극적으로는
유화에 도전하기로 했습니다~

그 시작으로 파스텔화를 지도?받았습니다.
그나마 잘된?거를
올려봅니다^^


연필처럼 채워넣는 노가다는 없어서 좋은데
색을 쓰는거랑 손가락으로 겁나 문질러야
하는게 힘들더라구요^^
그래도 연필만 하는거보다
재밌었습니다!

진작에 찾아갈것을..
커리큘럼도 짜고 너무 재밌네용ㅎㅎ

@wabangcute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느낌 좋아요.유화를 배우고싶은데 너무 늦은것 같아 망설이는 중이에요.

감사합니다^^
전혀 늦지 않으신거 같아요~
배우는분들중에 제가 거의 막내에요 ㅎㅎ

오호 앞으로 좋은 작품 기대할께요~!

감사합니당~ 자주 올려보겠습니다^^

파스텔로도 이렇게 정교한 그림이 나오는지는 몰랐네요~
초,중딩 시절 미술 숙제 빨리하려고 파스텔로 벅벅 문대던 추억이..ㅋㅋ
암튼 금손이신 분들은 뭔가 달라도 확실히 다르네요~ㅋ
좋은 작품 잘 보고 갑니다^^

파스텔이 두꺼운것도 있고 얇은 것도 있고 종류가 많더라구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와와~~넘나 멋져요!!파스텔 색감 넘 멋져요^^

감사합니다~ 생각해본적없는 재료인데
파스텔톤이 이런톤이구나 하면서..ㅋㅋㅋ 예쁘더라구요 ㅎㅎ

제가 볼때는 이미 충분히 금손이십니다... 근데 배움에는 끝이 없나 보네요 늘 노력하시는 모습이 참 보기가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더 노력해야하는데 몸이 안따르네요 ㅎㅎㅎ

새로운 도전 응원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소요님^^

파스텔 이였구나...
사진봤을땐 파스텔이라고 생각 못했네요^^

저도 신기했습니다~ 생각보다 사용하기 쉽더라구요~^^

파스텔도 잘 쓰시네요 ㅎㅎㅎ
흡 집에 안 쓰는 램브란트 파스텔을 처분해야하는데 ㅠㅠ

오~ 르바고님도 그림그리셨군요 ㅎㅎㅎ
램브란트.. 왠지 비싼 브랜드일거 같은..ㅋㅋㅋㅋ

비싸죠.
1개당 1700원쯤 했던 것 같은데요.

여러가지 색을 사용하셨는데 반감이 안 일어나는 것을 보면, 정말 신기합니다 ㅎㅎ
색에 대한 이해가 높으신 것 같아요!

쓱쓱 문지르면서 그리는거 되게 멋있을것같습니다 똥손들의 로망같은거죠..ㅎㅎ파스텔화도 이벤트하시면 신청하고싶네용

잘그리면 뭐든 멋있는거 같아요 ㅎㅎㅎ 손이 진짜 더러워지긴 하더라구요^^
실력을 키워서 이벤트도 해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