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제작 프로젝트 #5] @yirgacheffe2shot 님의 대문이 완성 되었습니다^^

in #kr7 years ago

yirgacheffe2shot.jpg

안녕하세요~
@wabangcute 입니다.^^

대문 제작 프로젝트 다섯번째는
대문이벤트에 당첨되신 @yirgacheffe2shot 님입니다~

커피와 관련 주제로 테이스팅 노트
포스팅에 사용할 대문을 원하셨는데요~

처음에는 커피위에서 수영하시는 예가체프투샷님을
만들어 볼까 생각하였지만..ㅋㅋㅋㅋㅋ

분위기있게 커피를 마시며
글을 쓰시는 예가체프투샷님을 생각해봤습니다~
포스팅이 쌓이다보면 나중에는 책이 되지 않을까요?^^

노을지는 저녁, 오래된 책, 가로등 그리고 따뜻한 커피한잔..


이상 @wabangcute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벤트 당첨자분 순위대로
제작하려했으나 다른분들이 연락이
없으셔서 두번째 순서이신 예가체프투샷님의
대문 먼저 제작하였습니다~

Sort:  

분위기 ㄷㄷㄷ 완전 괜찮은데요!:-D

크흣 항상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당첨자 인데 우선 늦게 찾아온점 죄송합니다.
스팀쳇 가입을해도 자꾸 사용자가 없다고 나오길레 찾다찾다
결국 실패하고 이렇게 왔네요.

그래서 여기다 대신하려고 해요.
전 대문 사진 아무거나 좋습니다^^
와방큐트님이 원하시는 걸로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이메일 주소를 적어 놓을께요. ******* 읽으시면 메일 주소는 없엘께요.

연휴 잘보내고 오셨는지요?
그럼 알아서 해드릴께요~ ㅎㅎ

그런데 간단하게라도 원하시는 부분을
말씀해주세요~
스팀쳇은 의견교환이나 사진을 받기위해
필요했었던거에용^^

네 와방님도 연휴 잘 보내셨겠죠?^^
사실 죄송스러워서 말씀을 안드렸으나 그럼 이글을 보시든 안보시던 남겨볼께요. 전 진한 노란색 초록색, 자연을 좋아합니다. 태양, 꽃.. 자연이라면 모두다요^^ 감사합니다.

전혀~ 미안해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정정당당하게 이벤트에 당첨되신거니까요ㅎㅎㅎ
원하시는대로 이뿌게 해드릴꼐용!

어머나 고퀄....+_+
대문에 어울리는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ㅋㅋㅋ
감사합니다!!

재밌는 작업이었습니다~
이뿌게 쓰세용~ 리스팀도 부탁드립니다^^

부럽부럽~^^

와... 당첨자 축하드리고 너무 부럽네요 ㅋㅋㅋ
금손도 부럽구요...
좋은글은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괜찮으시면 팔로우부탁드릴게요
좋은 하루 되세요 :)

반갑습니다~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오 분위기 있는 대문이네요 멋집니다 커피한잔의 따스함과여유가 잘 전해져오는거 같아요

멋진 감상평?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와~너무 멋지네요^^
맛있는 커피한잔 하면서 근사한 책한권 읽고싶어지네요^^

크흐흐 감사합니다~
커피한잔의 여유^^

이것은 뭐...
광고에나 나올 법한 그런 퀄리티잖아요!!
역시 믿고 보는 와방큐트님 작품!

항상 믿고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ㅎㅎㅎㅎ

jjangjjangman.com 사이트 kr-art 태그 지원 봇입니다. 3000 VESTS 15일간 임대 지원되었습니다. 활동 점수에 따라서 추가 지원됩니다. 회원님의 활동 점수는 1248810000 입니다.

감사합니다^^

커다란 커피와 책이군요ㅎㅎㅎ분위기 쩔어요~ 당첨 그리고 완성을 축하드립니당!!

감사합니다~ 보람이 있습니다 헤헷

예가체프투샷님 축하드립니닷 +_+

항상응원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18.94
ETH 2624.28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