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31] 평안루 @연희동

in #kr6 years ago

먹스팀틀.jpg

안녕하세요~
@wabangcute 입니다^^

어쩌다 보니 중화요리집을 많이 가게 됩니다ㅎㅎㅎ;;
요즘 연태고량주에 꽂혀가지고 그런지
중국음식에 한잔~ 이 땡기더라구용

KakaoTalk_Photo_2018-02-25-16-09-14-2.jpeg

평안루

02-336-8586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151

처음방문했는데 유명한 집이었더라구요~
사장님이 LA에서 중식당을 수년간 운영하셨다고..
화교시라 영어 중국어 한국어가 능통하십니다~

내부는 평범한 동네 중식당이었는데
음식맛은 평범하지가 않더라구요^^

KakaoTalk_Photo_2018-02-25-16-09-14-4.jpeg

메뉴입니다~ (오늘 함께한 술은 연태고량주 입니다~ 캬아~~~)
평범한듯하지만 히든메뉴가 많아요~
히든메뉴는 코스요리를 주문하시면 드실수 있습니다~
(4~5인 이상 단체만 가능 하루전 예약필수)

만두도 직접빚으시고 요리전반에 걸쳐 정성과
자부심이 대단하시더라구요~

KakaoTalk_Photo_2018-02-25-16-09-14-7.jpeg

첫번째 요리는 오향장육.
원래는 돼지고기로 만드는데 이날 돼지고기가 떨어져서
소고기로 해주셨습니다. (추가금 있어요)

우와~ 진짜 부들부들 맛있습니다!
위에는 파 밑에는 오이가 깔려있는데
한꺼번에 한입에 넣고 고량주 한잔!!!!

이거는 무조건 추천!

KakaoTalk_Photo_2018-02-25-16-09-14-13.jpeg

두번째는 다소 평범한? 메뉴인 사천 탕수육.
많이 맵지 않으면서 바삭함이 오래가네요~
이건 칭따오한잔 생각나는....

KakaoTalk_Photo_2018-02-25-16-09-14-17.jpeg

마지막은 유산슬을 주문했어요~
유산슬을 크게 좋아하진 않는데 사장님 추천으로
시켜보았습니다~

음..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ㅎㅎㅎ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시고
코스요리도 너무 궁금하여
재방문 예약입니다~

한번 다녀올만한 집이라 생각되어
추천드립니다!!

이상 @wabangcute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드립니다^^

꽃방이랑 유산슬이랑 같이 먹으면 꿀맛일듯해요! 유산슬 윤기 좔좔~

꽃빵을 시키고 싶었는데 둘이서 요리3개를 먹다보니 배불러서 못먹었어용 ㅎㅎㅎ

오이가 아삭하고 파가 향을 더하는 소고기... 정말 군침도네요!!

오이가 신의 한수더라구요!!! 맛있게 먹었어요^^

요리 맛보고 중국어 영어 하러 한번 방문해봐야겠네요.
말을 안하면 입이 굳더라구요.

한가한 시간에 가시면 사장님이 말을 많이 건네십니다 ㅎㅎㅎㅎ

유산슬과 탕수육.... 그리고 연태 고량주라 한번 시도는 해봐야 겠는걸요..... 굉장히 맛있어 보입니다 ^^

뒤늦게 고량주에 맛들렸넨요 ㅎㅎㅎ 너무 멀지 않으시면 한번 가보세용^^

오늘도 어김없이 중화요리... ㅋㅋ
연태 고량주와 오향장육... 아 군침 땡기네요.
사장님이 3개국어가 가능하시다니, 글로벌 하십니다. ^^

아직 한군데 남아있습니다 ㅋㅋㅋㅋ
노아님도 고량주 좋아 하시는군요!!
/ 사장님이 외국에서 오래 살다와서 그런듯합니다^^

연태를 드셨다니 역시 멋지십니다
즐거운하루되세요

이번거는 좀 거친?느낌이었지만 그래도 굿!!!
다팔아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어랍 ㅋㅋㅋ일때문에 연희동 근처에 잠깐 있었는데 사러가마켓?
근처에 많이 다녔었어요!

저도 사러가 근처 자주갑니다~!!
주로 주말에 가서 마주칠일은 없었겠지만 반갑네요 ㅎㅎ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15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항상 감사드립니다^^

오향장육은 한번도 안 먹어봐서 너무 맛이 궁금해요! 눈으로 맛있게 잘 먹고 가요^^

차갑게 먹는 요리라서 호불호가 있긴한데 저는 정말 추천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867.61
ETH 3451.6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