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제작 프로젝트 #3] @opsteemit 님의 대문이 완성 되었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clo 2 사본.jpg

안녕하세요~
@wabangcute 입니다.^^

대문 제작 프로젝트 세번째는
@opsteemit 님의 OP Dice 대문입니다~

강렬하고 눈에 확들어오는 디자인을 원하셔서
광고 형태로 제작해 보았습니다~
진리의 톤인 블랙 & 레드 분위기입니다^^

스크린샷 2018-01-30 오전 9.26.44.png

과정샷입니다^^
과정샷을 동영상으로 하고싶은데
영상 바보라 힘드네요 ㅎㅎㅎ
주사위는 무료 이미지를 사용하였습니다.


이번에 400팔로워 이벤트를 하면 사용했었는데
가입한지 얼마 안되어 스팀파워가 낮은 뉴비분들도
아우를수 있어서 좋았던거 같아요~ (뜬금홍보;;)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분은 아래 링크참조해주세용~~
https://steemkr.com/onepercent/@opsteemit/28h1hd-one-percent


이상 @wabangcute 였습니다~
2월에는 대문 이벤트도 진행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냥스팀대문.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감사합니다~ 힘이 팍팍 납니다!!

주문대로 되신것 같아요!
눈에 확 들어서 들어와 보게되네요 ;D
짱짱_작은거.gif

칭찬감사합니다~
짱짱맨 움짤이 은혜롭습니다 ㅎㅎㅎ

우와 정말 강렬한 느낌이에요~~ 넘 멋져요~~^^

감사합니다^^
커피마시는 그림 대박이었어용~
앞으로 자주 뵙겠습니다^^

우와.. 멋있어요!! 엄지척척!!

항상 칭찬을 해주셔서 감사하고 있습니다^^

흐흐흐흐흐 두근두근 설렘설렘 (_ _*)ㅋㅋㅋㅋㅋ
(딴 분들이 보시면 이상하게 보시겠지만 그래도 두근두근 설렘설렘 ㅋㅋㅋㅋ)

제가 봐도 이상...ㅋㅋㅋ
느긋하게 기다려 주세용~^^

주사위가 저런색이니 먼가 달라보이네요 ^^느낌이 좋습니다 ^^

좋은 요리를 하려면 신선한 재료부터
찾아야하는거 아니겠습니꽈 ㅎㅎ

Amazing...

Vote back @sherlie

^^;

오우! 확 와닿는데욧!

감사해용~
참치님 오랫만 입니다 ㅎㅎㅎ

엄청 금손 이십니다....주사위를 보니까 뭔가 두근두근 하네요 ㅎㅎ

두근두근 하시면 성공입니다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007.15
ETH 2493.89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