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20] 신의주찹살순대 @미아사거리

in #kr7 years ago (edited)

대대.jpg

안녕하세요~
@wabangcute 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다녀온 찹쌀 순대집을 포스팅 해볼까합니다.^^
자꾸 점심에 반주를 하게 되네요~
자의반 타의반이지만 자제 해야겠어요 하하

DSCF4889.JPG

신의주찹쌀순대

서울 강북구 월계로7나길 45
02-980-1616
매일 24시간

DSCF4874.JPG

메뉴입니다~
순대국을 종종 먹으로 오는데
오늘은 신의주모듬 셋트를 시켰습니다^^
메뉴가 잘렸네요^^;;;
순대와 수육, 술국이 같이 나옵니다.

DSCF4878.JPG

기본찬과 대낮부터 술이 깔리네요..
여기는 깍뚜기보다 저 무채가 맛있어요 ㅎㅎ

DSCF4880.JPG

어차피 세트에 나올거지만
에피타이져로 찹살순대를 시켜 안주를 합니다.
저는 이거보단 기본?검은 순대가 더 좋아요 ㅎㅎ

DSCF4881.JPG

술국이 먼저 나오고...

DSCF4883.JPG

사진찍을 시간좀 주십쇼...ㅠㅠ
내장이 푸짐하게 들어 있어용~

DSCF4886.JPG

메인 메뉴가 나왔습니다!!!
양은 적당한 편이에요~
냄새도 잘 잡았고.. 아주 야들야들합니다~

DSCF4887.JPG

크으~~
점심부터 맥주를 진탕 마시고...
오후에 일을 어찌할꼬..ㅋㅋㅋㅋ
사장님이 먹인겁니다. 난 모릅니다.(무책임)

하지만...
술보다는 너무 배불러서 힘든하루였네요 ㅎㅎㅎ

체인점도 많고 24시간 영업이라
생각날때 가끔 들르기 좋은곳 같습니다.
미아사거리점은 젊은 남자분이 사장님 같은데
좋게 말하면 아주 쿨~하십니다 ㅎㅎ

오늘 저녁 수육에 한잔 어떠세요??^^

이상 @wabangcute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크흑...대전을 나갈 수없는 저는 맛집탐방도 거리상 한계가 있고....여기서 대리만족을 하는 수 밖에...크흙

열심히 올려 보겠습니다^^
근데 대전에도 맛집이 많다 들었어용~

으와... 엄청 푸짐하게나오네요! 든든하시겠어요!ㅋㅋ

수육추가해서 더 먹었습니다 ㅎㅎㅎ 아직까지 든든한거 같아요ㅋㅋ

낮부터 사장님이 술을 먹이다니.... 좋은 회사군요^^ ㅎㅎ

음.. 술은 누구랑 마시느냐가 제일 중요한데 말이죠..ㅎㅎㅎㅎ

술벗이 누구냐에 따라 술맛이 좌우되죠... 그러나 공짜 술이라면 저승사자라도 따라나서야죠~ 남자라면...ㅋㅋㅋㅋㅋㅋㅋㅋ

꽁짜 술이 제일 맛있긴 하지요ㅎㅎㅎ
but 회사상사 제외^^;

해장에 개인적으로 빅3가
아아 / 뜨아 / 순대국입니다 ㅎㅎ : )

마실때도 풀때도 순대국이 와따입니다 ^^

사장님이 술을 먹이다닠ㅋㅋㅋㅋㅋ웃고 갑니다! 음식도 예술이네요~! 저도 그냥 검정색 순대를 더 좋아합니다ㅎㅎ

가끔 본인이 먹고 싶은듯합니다ㅋㅋ 저는 찹쌀순대의 특유의 냄새가 싫더라구용 ㅎㅎㅎ

맛있어보입니다!! 먹스팀 포스트 많이 써주세욤!!
팔로우하고 갑니다!

요즘 약간 변질?되긴 했지만 먹스팀을 주로 하고 있습니다~
맞팔했어요~ 자주 뵈어요~

푸짐해 보이네요^^ 사장님께서 일 하지 말라고 맥주를 주신게 아닐까요?

정말 배불리 먹었어요~ / 저는 그렇게 받아 들였습니다.ㅎㅎㅎ

뜨끈한 순대국밥 정말 땡기네요... 요즘 날씨엔 딱이죠ㅎ

저 술국이 궁물이 정말 좋더라구요^^ 추울땐 이거 만한게 없는거 같아용~

Muy buen post,Saludos desde Venezuela:')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769.47
ETH 2402.64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