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vossam님, 혹시 다음주쯤에, 스타일골드님이 하시는 오마주 프로젝트로 전에 쓰신 유기견 임보 후기를 제가 오마주하는거 어떻게 생각하세요? 혹시 오마주 프로젝트 모르시면 참고하시구요,
https://steemit.com/stylegold/@stylegold/10

저는 주로 오마주 글 인용 전에 꼭 서문을 씁니다. 제 글이 아닌건 안해봤구요, 이 경우는 제 글이 아니니 서문을 간단하게 쓰고 1,2편을 합쳐 소개를 하겠죠. 그리고 제 글이 아니니 발생하는 스달은 전부 전송하는 거구요!

묻히기 아까운 글인데 두 편이라 제가 선정하기 애매한 부분도 있었고...해서, 허락하신다면 포스팅하신지 한달이 지나는 시점인 다음주 월요일쯤 해볼까 싶네요. 그니까 내일 모레 말고 그 다음주요!

유기견 이야기가 많이 알려진다면 좋지요. 게다가 제이미님이 해 주신다면 더 좋을 것 같아요. ^^

그럼 18일 월요일쯤에 올려보겠습니다. :)

약 1달이면 괜찮다고 해서, 오늘 올렸습니다. :)

재발굴 해 주셔서 감사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634.42
ETH 3191.92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