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리 알리기) weedcash, weed 관련글만 적어야합니다.

in #kr5 years ago

weedcash에서는 weedcash,weed관련글만 적어야합니다.

그렇지 않는 경우 관리자 차원에서 다운보팅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스팀에도 다운보팅이 되어

원치않게 큰 피해를 볼 수 있습니다.

대마초 관련해서 학습자료를 모아봐야겠는데......근데 여기가 대마초를 하자는 커뮤니티라서.....(하지맙시다라는 자료를 올리면 그것도 다운보팅감이죠)

Sort:  

CBD 오일 관련 정보 올리시면 되지 않을까요 ㅎㅎㅎ
제한 걸리기 전에 이미 올려버려서 아쉽네요 ..

크헙~!
마음만 대마밭에~ㅋ 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전체 내용은 다시 한번 살펴 보겠지만, 꼭 대마 관련 글만 올리라는 제한이 있는 건가요?

제개인적인 생각으로도 커뮤니티가 살아나는 방향으로 나아가려면 관련글만 올리는게 맞는거같아요, 그걸 시스템으로 제제할 수 있는걸 만드는게 굉장히 중요한 숙제가될꺼같습니다
스팀엔진or SMT모두

삼베짜는 사진을 올려도 다운 보팅이 올까요..?한번 테스트를 해보고 싶어 집니다 ㅋ 즐거운 오후 되세요~

history of drug 으로 올리시게요? ㅋㅋ 아니면 weed of korea ?

해당 커뮤니티의 목적에 맞는 그룹운영이 가능하다는 게 장점이 될 수 있을 듯 합니다. 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78.84
ETH 3197.52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