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캐시] 중요 공지사항 - 위드 관련된 내용만 태그 사용

in #weedcash5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jayplayco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방금 위드캐시 운영자분께서 discord통해서 연락이 왔네요. 위드캐쉬는 말 그래도 위드 관련된 내용을 쓰는 니쉬 커뮤니티입니다.

그래서 KR에서 오는 여러 사용자분들의 활용도 진심으로 고마워한다고 합니다. - @coffebuds

하지만 커뮤니티의 특성상 위드와 관련 없는 글들이 올라오고 있으며 이에 따른 위드 보상도 가져가는 현상이 발생해서 커뮤니티를 만든 운영자측에서 앞으로 이에 대한 제제를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이는 스팀이 갖고 있는 특징중 하나인 다운보팅을 통한 제제입니다.

I appreciate all the excitement about the WeedCash Network, but I want to make it clear that WeedCash is a niche community that is focused on cannabis related content. For the site to have value, the bulk of the content needs to be weed related.

image.png

운영자분인 @coffeebuds분과 확인한 결과 다운보팅을 위한 다운보팅풀도 마련을 했다고 합니다.

이에 따라 KR 분들의 경우는 이전 스팀몬스터 글의 보상 신청과 비슷하게 위드캐쉬를 쓸 경우 꼭 위드와 관련된 내용을 언급을 하셔야한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위드캐쉬 운영자의 다운보팅으로 이한 위드 리워드 소멸과 일부 스팀 리워드까지 소멸될 위험이 있습니다. (보팅시 양방향 보팅인 관계로)

1. 위드캐시에서 좋은 컨텐츠로 분류되는 내용.

가장 직접적인 내용은 위드를 사용하는 리뷰성 글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사용하지 않더라도 좋은 관련 컨텐츠는 있으며 이는 하기와 같다고 합니다.

2. 개인적인 생각

위드에 대한 니쉬가 사실상 kr과 잘 맞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투자적인 의미로 접근하실 경우에는 업보팅을 통한 7:3 큐레이션 리워드를 보고 가는 방법도 있긴 합니다. 하지만 이때는 본캐보다는 부캐를 이용한 업보팅이 유리할 것으로 사료됩니다.

3. 위드캐쉬 디스코트 정보

다른 곳에서 찾을 수가 없어 제가 초대된 디스코트방 정보도 같이 공유드립니다.
https://discord.gg/jzpWKFj

Sort:  

캬~! 역시~!
다운보팅 버튼이 생기겠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나는 위드를 한적이 없고 왜 그런지 알려주겠다 -> 돈이 없어서

예상했던 제재가 생각보다 빨리 들어왔네요. kr분들 바로 팔고 다 떠날듯...ㅎㅎ

드디어 경고가 들어왔군요.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 가격 상승을 위해 당분간은 놔둘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일찍 경고가 왔네요.

사용을 하지 말라는 건지 .. 하라는 건지 ...ㅋ

당연한 수순이라고 생각됩니다 ㅎㅎㅎ
사용자가 곧 관리자의 사용료도 되기때문에....
의도하지 않는 유저는 도움이 되지 않죠 ㅎ

앗.. 제한이 걸리기 전에 CBD 오일에 대한 글을 써버렸군요. 아쉽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35.79
ETH 3187.54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