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layop 님에게 투표했지만..

in #kr6 years ago (edited)

그러고보면 저한테 보팅같은거는 거의 않해주네요ㅋ
말은 상당히 많았던걸로 기억하는데 뭘 도와줬는지도 모르겠구요.
그다지 도움이 필요한 상황도 아니지만....어쨌든 그럼에도 불구하고 ㅠ

Sort:  

에고 그런 서운함을 가지고 계셨군요^^ 전 오래전부터 활동하셔서 두분이 오프라인에서도 사업 구상도 같이 하고 친하게 연락하는 사이인 줄 알았습니다ㅎㅎ 아무쪼록 kr에서 워낙 영향력이 큰 두분이니 서로 좋은 방향 찾으시길^^ 그런 취지에서 이런 글도 쓰신거라는 것도 잘 알고 있습니다.

근데 농담으로 말씀하시는 것 같기도 하지만 아마 보팅은 탑증인들은 좀 안하는 경향이 과거에는 뚜렸했던 것도 같아요. 리워드풀이 한정되어있고 보통 자신들이 스파가 높은 경우가 많으니 자신한테 쓴다던지 아니면 편파적이다라는 소리나올까봐 개인유저에게 잘 안하는 경우가 있었던것 같기도. 그런 분위기는 많이 사라진 것 같네요 이제. 예전에는 거의 글도 보상거절이었는데 요샌 꼭 그렇지도 않죠. 물론 댑운영하는 증인들이야 자기들 댑홍보가 필요해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확실히 적어도 일부 증인들의 자기홍보나 커뮤니케이션이 늘어나고 있는 것은 같습니다. 그렇지 못한 증인은 랭킹이 내려오는 중이고요.

ps. 제가 대신 댓글 풀봇드렸습니다. 그래봐야 간에 기별도 안갈 금액이지만ㅋㅋ 그것도 사실 실수로ㅠㅠ 버그인지 busy 보팅 기본 세팅이 초기화되면서 댓글 풀봇이ㅠㅠ 원래는 곰돌이에게 맡기려했는데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449.45
ETH 2406.65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