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눈과 안경~(눈을 뜨고 자면 눈건강에 좋지 않아요~!)~^^View the full contextvirus707 (78)in #kr • 8 years ago 같이 스팀농사지어요! 스팀으로 스벅 먹는 날까지! 스팀으로 스시 사먹는날까지!
넵~~ 오치님~~ 같이 스팀농사 지어서 스벅,스시 사먹어용
^^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