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오늘의 메뉴 #1 골뱅이 비빔국수View the full contextvirus707 (78)in #kr • 8 years ago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오치님~ 항상 고맙습니다! 이벤트 보러 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