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메뉴 #1 골뱅이 비빔국수

in #kr8 years ago

일주일에 평일 한번 쉬는 신랑!
하필 그날! 눈오고 춥고 날은 꾸물꾸물ㅠㅠ
나들이 생각은 접어두고 청소하고 먹는 아점!

20180321_112127.jpg

밀가루 안좋아하는 신랑을 위한 쌀가루와 전분으로 만들어진 국수를 이용한 비빔국수 되겠다!
달걀도 빠지면 섭섭할 것 같아 다 만들어 놓고 10분동안 달걀 삶았더니 그 사이 불었네~
그래도 새콤달콤 맛있는 식사~😋

☆여기서 잠깐! 쌩뚱맞은 맞춤법 타임~
'면이 붇다' 가 맞다고 합니다!
활용하면 '불어' '불은' 이 되고요^^

Sort:  

앗 계란 귀여움...! 맛있어 보입니다. 맞춤법 타임도 좋아요~ ^^

오랜만에 제 입맛에 맞는 살짝 덜 익게 삷아진 계란이라 더 맛있었어요^^

골뱅이 비빔국수가 확 땡기는 날이네요. 보팅하고 갑니다^^

저도 @djham 님이 잡으신 광어^^ 회가 땡기네요~ 수유때문에 술은 안되지만.. 회에 소주! 꿀조합인데 말이죠^^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오치님~ 항상 고맙습니다! 이벤트 보러 출발~~

골뱅이 국수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ㅠㅠ 특히 계란이랑 같이 먹으면 환상인데 계란도 정말 노랗게 잘 삶으셨네요 ㅋㅋ 쌀가루까지 이용하시다니 정성이 대단하십니다 ㅎㅎ 저도 조만간 만들어봐야겠어요!

ㅋㅋ뭔가 오해가;; 쌀가루로 만들어진 국수가 시중에 팔아서 그걸로 먹었답니다^^ 계란노른자는 운이 아주 좋았어요~ 간만에 잘 삶아진~~

아주 맛있어 보입니다. 간식으로 보쌈 먹는데
비빔국수도 추가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골뱅이가 들어가면 다 맛있는것 같아요~ 보쌈도 맛있겠는걸요??

좀 전에 먹었는데 맛있는 사진보니 또 배고프네요...^^ㅎㅎ 특히 계란 시선강탈입니다 :)

근래들어 제일 잘 삶아진 계란입니다~ 저도 이 새벽에 배가 고프네요 ㅋㅋ

면음식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건 꿀꺽!! ㅋㅋ 새콤새콤해 보여서 입맛 다시고 있어요 ㅋ

저도 국수 즐기진 않는데 골뱅이무침이 땡기는데 배가 부르지 않을 것 같아 국수로 급선회한거에요~^^ 남은 하루도 힘차게!!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풀봇드리고 가요~^^

오~~ 고맙습니다~

남편분께서 맛있게 잘 먹어주셨을거 같네요.
이 시간에 보니 배고파지네요. 잘 보고 갑니다.

골뱅이가 들어간건 다 맛있어요 ㅋㅋ 저도 다시 먹거고 싶네요~ 댓글 고맙습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당ㅎㅎ
보팅 꾹 누르고 갈께요~^^

이벤트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1
BTC 59331.41
ETH 1557.21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