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메뉴 #1 골뱅이 비빔국수straight486 (46)in #kr • 8 years ago 일주일에 평일 한번 쉬는 신랑! 하필 그날! 눈오고 춥고 날은 꾸물꾸물ㅠㅠ 나들이 생각은 접어두고 청소하고 먹는 아점! 밀가루 안좋아하는 신랑을 위한 쌀가루와 전분으로 만들어진 국수를 이용한 비빔국수 되겠다! 달걀도 빠지면 섭섭할 것 같아 다 만들어 놓고 10분동안 달걀 삶았더니 그 사이 불었네~ 그래도 새콤달콤 맛있는 식사~😋 ☆여기서 잠깐! 쌩뚱맞은 맞춤법 타임~ '면이 붇다' 가 맞다고 합니다! 활용하면 '불어' '불은' 이 되고요^^ #kr-newbie #food #jjangjjangman
앗 계란 귀여움...! 맛있어 보입니다. 맞춤법 타임도 좋아요~ ^^
오랜만에 제 입맛에 맞는 살짝 덜 익게 삷아진 계란이라 더 맛있었어요^^
골뱅이 비빔국수가 확 땡기는 날이네요. 보팅하고 갑니다^^
저도 @djham 님이 잡으신 광어^^ 회가 땡기네요~ 수유때문에 술은 안되지만.. 회에 소주! 꿀조합인데 말이죠^^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오치님~ 항상 고맙습니다! 이벤트 보러 출발~~
골뱅이 국수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ㅠㅠ 특히 계란이랑 같이 먹으면 환상인데 계란도 정말 노랗게 잘 삶으셨네요 ㅋㅋ 쌀가루까지 이용하시다니 정성이 대단하십니다 ㅎㅎ 저도 조만간 만들어봐야겠어요!
ㅋㅋ뭔가 오해가;; 쌀가루로 만들어진 국수가 시중에 팔아서 그걸로 먹었답니다^^ 계란노른자는 운이 아주 좋았어요~ 간만에 잘 삶아진~~
아주 맛있어 보입니다. 간식으로 보쌈 먹는데
비빔국수도 추가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골뱅이가 들어가면 다 맛있는것 같아요~ 보쌈도 맛있겠는걸요??
좀 전에 먹었는데 맛있는 사진보니 또 배고프네요...^^ㅎㅎ 특히 계란 시선강탈입니다 :)
근래들어 제일 잘 삶아진 계란입니다~ 저도 이 새벽에 배가 고프네요 ㅋㅋ
면음식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건 꿀꺽!! ㅋㅋ 새콤새콤해 보여서 입맛 다시고 있어요 ㅋ
저도 국수 즐기진 않는데 골뱅이무침이 땡기는데 배가 부르지 않을 것 같아 국수로 급선회한거에요~^^ 남은 하루도 힘차게!!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풀봇드리고 가요~^^
오~~ 고맙습니다~
남편분께서 맛있게 잘 먹어주셨을거 같네요.
이 시간에 보니 배고파지네요. 잘 보고 갑니다.
골뱅이가 들어간건 다 맛있어요 ㅋㅋ 저도 다시 먹거고 싶네요~ 댓글 고맙습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당ㅎㅎ
보팅 꾹 누르고 갈께요~^^
이벤트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