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US ICO 실전참여 .따라만해도 되는 ICO 참여

in #kr7 years ago (edited)

지난글
ICO가 시작했습니다. OPUS
https://steemit.com/kr/@virus707/ico-opus

백서를 올릴려고 했는데 시간이 좀 걸릴것같네

그래서 그냥 따라하기로 만들어봅니다.

홈페이지에 일단 접속합니다

http://opus-foundation.org/
(사기홈페이지 많으니 조심!)

여기서

contribute to crowdsale을 누릅니다

화면이 짤렸는데요 show address를 누르면 창이 뜨고 동의를 누르세요

그럼 주소가 나옵니다!! 저주소가 opus 토큰주소에요~~

이제는 마이이더월렛(mew)로 갑니다

주소창에 위에 있던 주소를 입력하고 참여하고싶은 금액을 적습니다

그리고 가스비 기입에서 200,000을 해야하는데 지금은 널널해서 전 그냥 디폴트값으로 보냈습니다

그리고 verify만 확인하면 참여가 끝납니다.

참여가 끝났다면 토큰확인을 해야죠?


마이이더월렛에 잔고 하단에 있는 두개의 링크중 아래 링크를 누릅니다.

Tokens (Ethplorer.io)

이렇게 자신이 참여한 ICO 토큰들이 좌악 나옵니다..
(참 많이도 참여했더라구요 참여한 이더량이...ㅠ)

저길 보시면 opus token의 수량이 나옵니다 저걸 홈피랑 비교하시면 됩니다~(현재 이더1개에 8888개)

이더를 송금하자마자 토큰을 발행해주는 방식이라서 맘에듭니다
(물론 아직 토큰정보입력을 안해서 지갑에서는 안보입니다만 토큰으로 보면 이미 저에게 송금한것으로 나옵니다~이런경우 믿음이 좀 생기더라구요~~~스캠은 아니겠구나~~)

*추가 ) MEW에서 토큰정보 기입하는법
주소: 0x4355fC160f74328f9b383dF2EC589bB3dFd82Ba0
심볼:OPT
decimals: 18

입니다..

입금후 토큰정보 입력하시면 바로 MEW에 있는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ort:  

덕분에 좋은 ICO도 발견하고 무사히 프리세일 참여도 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이제부터는 존버....인가요? >_<

저한테 어렵지만 좋은정보 잘보고 가요~^^

아~ 왜자꾸 따라해보고 싶어질까요!! ㅋㅋㅋ
이런것도 병인가요!!

같이 갑시다 불구덩이로!

ㅋㅋㅋ 안그래도 지금 열심히 검색해서 보고 있습니다!!
병이 맞는것 같아요...ㅠ

ㅎㅎㅎ 불구덩이 풍덩~~ 완료했습니다...
뜨거운 여름~ 불구덩이가 최고죠!!

이더 물린거 빨리 빼야 뭐든 해볼텐데요..ㅠㅠ
나쁜 해커들...흑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이렇게 쉽게 따라할 수 있으니 좋네요 ㅎㅎ

kr-ico의 한 획을 그으시는 ㅋㅋㅋ

자세히 설명해주신 덕분에 ICO에 참여해볼수 있었습니다 :) 감사해요

오푸스에 참여하셨나요? 같이 하나요?

네네 ㅋㅋ 오푸스에 30불 정도 넣었습니다

리플에 물리지만 않았어도ㅠㅡㅠ

형제여 불구덩이로 함께 갑시다!

중복에는 불구덩이!!!

(뭐 안 되면 이걸로 평생 노래나 듣죠 ㅋㅋㅋ)

저도 손이 근질거려서 따라서 참여했네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144.58
ETH 2627.08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