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Lukas Graham " Drunk in the morning "

in #kr6 years ago

Lukas Graham은 밴드의 리더이름입니다. 4인조 밴드인데 음악이 귀에 착착 감깁니다.
영국인인지는 모르겠으나 영어도 흘리지 않게 발음해서 듣기 좋습니다^^
(듣기평가 곡으로 뽑고싶군요)

사실 곡은 나온지 꽤 돼서 어디서 한번은 들어봤을만한 곡입니다요~~~~ㅋ

음악은 너무 어렵지 않게 그리고 귀에 착착 감기는 걸로..듣고 싶으시다면...

그리고 그런 음악이 트랙리스트에 필요하다면 이 노래를 추천드립니다.

시작은 피아노 코드로 리드미컬하게 시작합니다.

인트로에서 브라스가 미끈하게 밀어주고

매력적인 보컬이 시작됩니다!

Girl I got one question

뒤로 받치는 코드는 계속해서 건반을 통해서 받쳐주고(강약만 변경해서 나옴)

계속해서 브라스는 장난치듯이 미끄러지면서 음악을 꾸며주고 있습니다.

하이햇이나 드럼 스내어는 고전틱한데 튀지 않습니다.

그리고 베이스는 진중하게 받쳐주고있습니다 .
(유튜브에서는 잘안들립니다 멜론에서 들으시면 베이스가 진짜배기입니다, 당 당 당~ 끊어주는게 너무 좋습니다~)

여기에 보컬이 너무 잘어울려서 "덩실덩실합니다"

후렴구 시작에서 When I ~~ 는 귀에 꽂히구요~ 끝나는 부분에서 Lonely Lonely는 착착 감깁니다.

변주주면서 다시 2절이 시작되고요

중간중간나오는 My boy my boy 때창도 매력적입니다~!

잼난 가사와 질리지 않는 리듬감으로 이 곡을 추천합니다~~
(잼난가사가 궁금하면 아래를~~)

------가사 그리고 번역본입니다---------
Girl I got one question
저기, 나 하나 궁금한 게 있어
Are you still awake?
아직 자는 건 아니지?
Awake enough for me to see you see you
난 널 볼 수 있을 정도로 쌩쌩해
Please just listen yes I know it's late
시간이 늦은 건 알지만, 잠깐만 들어봐줄래?
But better late than never
그래도 안 하는 것보단 하는 게 낫잖아
I know it's five in the morning morning
나도 알아 지금 새벽 5시 인걸
Not sure who I'm calling calling
내가 누구한테 전화하는지도 모르겠어
You haven't heard from me in some time
아직 내 얘길 들을 시간이 없었잖아
Girl I hope you want me want me
너도 날 원하면 좋겠다
When you hear me talking talking
내가 말하는 걸 듣다 보면
You know I've been out and
is it OK I stop by ?
넌 어느새 내가 나온 걸 알고 있겠지, 잠깐 들려도 돼?
When I'm drunk in the morning
아침에도 취해서
I'm calling you you might be lonely lonely
내가 전화할 때 넌 외로울지도 모르지
When I'm drunk in the morning
I'm calling you you
아침에 취해서 전화를 걸때
might be lonely lonely
너도 외로웠으면 좋겠다
Emma I dated and Sophie I kissed baby
엠마랑 데이트를 하고 소피랑은 키스도 했지
Sarah I had in my hand but I'm calling you
사라는 거의 내 손 안이었지만 난 너에게 전활 걸지
But not before it's past two o'clock
물론 두시 전 까진 안 할 거야
Cause I'm balling with my boys my boys my boys
내 친구들과 볼링을 쳐야 하니까
I know it's five in the morning morning
그래 지금은 새벽 5시지
Not sure who I'm calling calling
누구한테 전활 거는지도 모르겠어
You haven't heard from me in some time
아직 내 얘길 들을 시간이 없엇자나
Girl I hope you want me want me
너도 날 원했으면 좋겠다
When you hear me talking talking
나랑 얘기하다 보면
You know I've been out and is it OK I stop by ?
넌 어느새 내가 나온 걸 알고 있겠지, 잠깐 들려도 돼?

When I'm drunk in the morning
아침에도 취해서
I'm calling you you might be lonely lonely
내가 전화할 때 넌 외로울지도 모르지
When I'm drunk in the morning
아침까지 취해서
I'm calling you you might be lonely lonely
전화를 할 때쯤에 너도 외로운 상태였으면 좋겠다
I know you're glad I called now you can have it all
너도 내 전화를 좋아하는 거 알아, 전화받아

When we are together you know how it should be
우리 둘이 있으면 어떻게 될지 알지?

When you're drunk
네가 취하면
Maybe we should go and spend some time alone
자릴 뜨고 따로 있는 게 좋을 거 같다
Baby you're so beautiful
자기는 진짜 너무 예뻐

When I'm drunk when I'm drunk yea
내가 취했을 때. 내가 취했을 때!!
When I'm drunk in the morning
아침에도 취해서
I'm calling you you might be lonely lonely
내가 전화할 때 넌 외로울지 모르지
When I'm drunk in the morning
아침까지 취해서
I'm calling you you might be lonely lonely
전화를 할 때 넌 외로웠으면 좋겠어

Sort:  

유튜브로연결해놓으셨네요...노래를 ㅋㅋㅋ
신선한데요...

영어공부하기도 좋고
저희딸이 중딩인데 팝송으로 영어를배웠답니다.

소개시켜줘야겠어요...

담부터는 번역같은 경우 출처를 밝혀야겠네요..제가 막 찾다보니 어디서 찾았는지 다시 찾기가 힘들군요...

Chic article. I learned a lot of new things. I signed up and voted. I will be glad to mutual subscription))))

헉 밤새 놀다가 새벽에 찾아오겠다니....
아침잠 많은 여자에게는 욕먹기 딱인데...
노래를 잘하니 봐줘야 하나...

남자의 패기가 느껴지는 곡이군요 ㅎㅎㅎ
근데 가수들이 다 아재삘 ㅋㅋㅋㅋㅋ

88년생인데..털썩

헐.... 너무 삭은거 아닌가요?
옷 스타일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답방왔어요 ♡♡

ㅋㅋ 노래 좋네요.. 덕분에 일어나자마자 고개 끄덕이면서 노래들으니 시작도 좋네요. ㅋㅋㅋ

^^ 트랙리스트를 계속 까야겠네요

좋은 음악을 소개해주시는 것은 마다하지 않겠습니다. ^^ ㅋㅋㅋ

크.... 노래 좋네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인데 장르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일전에 팔로우 했었는데 풀려있어서 다시 팔로우하고 갑니다. :)

제가 장르를 잘 안따지는데 째지한 스타일이라고 볼수있겠네요~!

아.. 완전좋다!! can't stop the feeling 분위기 나는게 신나고 좋네요!!

^^ 신나죠 리듬을 타고 근데 완전 다른 분위기 곡들도 많아요~

노래 완전 좋은데요^^

그렇습니다~ 완전 좋은것만 추천합니다 ㅋㅋㅋㅋ

처음 듣는 노래 같은데 흥이 나는 곡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835.35
ETH 2630.22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