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닷컴의 상장에 주목합니다.

in #kr4 years ago

크립토닷컴은 누가 뭐래도 거래소를 표방하고 있습니다

아직 코마캡에도 등록이 안된 거래소지만...

분명하게 거래소를 표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코인들을 상장시키고 있습니다.(상장시키는 코인의 수가 요즘 업비트보단 못하지만..꾸준히 상장중)

그런데 여기에 상장되는 코인들이 메이저만 있는게 아닙니다.

뭔가 신생코인의 필이 나는것도 상장을 시킵니다.

그리고 그런 코인들은 곧 다른 거래소도 잘 상장이 됩니다....

좋은 코인을 고르는 법 중 하나는 이런 거래소에서 픽하는 코인들을 저가에 사는겁니다
(예전에는 그런 거래소로 고팍스의 픽이 대박이었습니다..)

결론

실력 좋은 거래소가 픽하는 리스팅 코인들은

머지않아 업.후.바 에 상장된다....

Sort:  

그런 코인 잘 찝어내는 거래소들이 있더라구요.
일명 족집게 거래소..ㅋㅋ

You register here, send in there 500 USD or more will be given 50 usd, the deadline is 14-8
https://blockfi.com/?ref=527e8a3c

오! 족집게 크립토닷컴 인가요? ㅎㅎ 눈여겨 봐야겠네요!!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27.33
ETH 2646.2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