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 po.et 참여 후기

in #kr7 years ago

Po.et 의 ICO가 끝났다.

조금은 황당하게 진행이 된 ICO였으나

결과적으로 성공적인 ICO였다.(진행은 엉망!)

이 열광적인 분위그를 잘받아서 코인 발행을 하고 상장하면 꽤 큰 재미를 줄꺼같다.

그.러.나 나는 참여하지 못했다.

아직까지는....

무슨이야기냐면

나는 ICO 초대장을 받고 zerion의 엉성한 ICO 프로그램에 따라 참여를 했다.

그리고 이더리움을 보냈는데 컨펌이 되기전 만료가 되어버렷다.

물론 돈은 나갔고 토크영수증은 받지 못했다.

이에 대해서 동일한 현상을 겪은 분들이 다 항의메일을 보냈는지

내가 보낸것에 대한 처리가 오늘까지도 없다.

뭐 환불이야 해주겠지만...

조금 걱정이된다. ...내 이더 !!!!

Sort:  

zerion 껒여!!!

엉엉 내 포엣 ㅠㅠ

엉엉 ㅠㅠ

쩨리온 납빠요 ㅠㅠ

껒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upport메일로 연락해보세요 답이 빨리 오던데요

보내고있는데 그사이에 끝나는건 인기 ico에서 흔한일이긴하니 환불해주지않을까 싶습니다.

헉....원만히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저는 비트로 참여하였고 다행히도 컨펌 메일이 와서 확인한 상태입니다.
https://sale.po.et/ 에서 확인하셨을테고 메일도 보내셨으니 잘 해결될겁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ㅠㅠ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ㅠㅡㅠ

하~악! 참여 못하셨군요...ㅠ 환불이야 해주겠죠~

오 인기가 많았나보군요. 잘해결 되길 바랍니다

흐미.. 요새 워낙 ico 가 빨리 끝나버려서..
이렇게 되는 분들 한두명이 아닌 것 같더라구요..^^
잘 처리 될겁니다~
업봇 하구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952.72
ETH 2429.38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