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스파임대를 하고 나서요~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파임대는 성황리에 끝났습니다.

모든지 빨리 끝나네요


[kr-market]탈모 샴푸 필요하신 분들은 마켓에 참여하세요^^(마감되었어요)
https://steemit.com/kr/@virus707/kr-market

[kr-quiz] 100을 만들어 봅시다(종료!)
https://steemit.com/kr/@virus707/kr-quiz-100

드디어 스파 임대를 시작합니다(성황리에 완료!)
https://steemit.com/kr/@virus707/5twmf5


임대를 신청하신 대부분이 2000스파를 신청하셨습니다

총 107,000 스파가 임대될 예정입니다

뉴비 분들은 이 포스팅을 시작으로 풀봇을 해드리겠습니다

95%니까 25불정도 찍히는데 아마 0%에 가까워지면 기하급수적으로 떨어질겁니다.(이건 랜덤이니 어쩔수가...)

사실

가장 아쉬운건 제 포스팅에 댓글주신분들에게 드렸던 보팅금액이 준다는겁니다.,
(3만은 남겼으니 봇금액이 1/4이 되겠죠..)

그리고 new에 거의 제목을 보고 봇을 했는데 이것도 줄겠네요

대신 많은 분들이 포스팅을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은글,정보글, 가치있는글, 없는글 다양한 읽을거리가 넘쳤으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스티밋 생활하세요~~~!!

아..이제 셀봇으로 20불이상씩 가져가는건 불가능해졌네요

이모든 아이디어의 원천이었던 @maa님에게도 감사인사를 꼭 남기고싶습니다


입금자 순으로 순차적으로 임대 스파를 보내고있습니다

한국시간 2017년 8월 27일 자정까지 임대기간입니다.

Sort:  

좋은일 하셨네요^^
전 임대하는 방법도 아직 잘 몰라서.^^.
스팀발전에 이바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게 윈윈 하는거같아요 저도 이득이 커요~ 임대료 수익 짭짤~!

감사합니다!! 무럭무럭자라서 좋은일에 동참하겠습니다....
@virus707님 사랑합니다....이건 쫌 아닌가요? ㅋㅋ

네^^ 마음만 받겠습니다

하나 걱정되는 건 그동안 @virus707님에게 댓글을 달아주고 보팅해주셨던 분들이 그대로 유지되어야 한다는 점이겠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럼의미 절대 아닙니다^^ 그냥 편한데로 해주세요

이렇게 임대를 하면 수익이 생기나요 ?

감사합니다. 스파임대 임금완료했어요. ㅎ~

임차인의 의무

  1. 임대인의 포스팅에 풀봇을 정성스럽게 한다!! ㅎㅎ

커뮤니티 활성화에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절대아닙니다~~ 편한데로 자유롭게 쓰세요

자발적인 참여는 오치님도 못막습니다 ㅎㅎㅎ

임대 감사합니다~^^
더욱더 열심히 활동하는데 사용하겠습니다~~

^^ 화이팅!

좋은일 하십니다 ㅎㅎ

이건 수익사업입니다 저한테도 엄청 이익이에요^^

와 107,000스팀이나 그렇게 임대결정 내리기 쉽지 않으셨을텐데 대단하십니다 ㅎㅎㅎ

많은 분들이 시작했으면 좋겠어요 다들 맘은 있다고 봅니다 제가 엄청 돈이 된다는 걸 보여줘야될꺼같기도해요^^ 그래야 많은 고래분들이 기분좋게 참여할꺼라고 봅니다

@virus707 셀봇 못하시는 대신에 제가 밀어들어드리겠습니다. 항상 커뮤니티 활성화 감사드립니다 ^^

아니에요^^ kim066님에게도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47.53
ETH 2913.40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