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arket]탈모 샴푸 필요하신 분들은 마켓에 참여하세요^^(마감되었어요)

in #kr7 years ago (edited)

홈페이지에 제품 이미지를 가져올려고했더니 오른쪽 마우스 쓰기가 금지되어 있네요ㅠ

http://www.thegmpharm.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1104780

요주소로 가서 제품 정보를 보세요

kr-market의 부흥을 위해서 무얼하면 좋을까 생각하다가

얼마전에 탈모관련 포스팅에 필받아서 비오틴샴푸(탈모샴푸)를 올립니다.

  1. 제품: 지엠팜 더스트롱포 헤어 샴푸
  2. 정가: 10,000원
  3. 참여: 3 SBD,
  4. 수량: 10개,보팅에 따라서 증가가능
  5. 방식:
    댓글로 참여의사를 밝혀주시고 제가 확인 댓글을 제가 남기면 송금해주시면됩니다.
    보팅으로 모인금액은 추가적인 수량을 확보하거나 초기주문해주신분들의 택배비로 사용할 예정입니다.(환불)
    마감까지 진행합니다.
    5.기타:
    보팅이 의무는아닌데 많은 사람이 받을수 있도록 풀보팅해주세요. 풀보팅해주신분들은 제가 따로 선물 보내드릴께요.(송금시 메모에 기입해주세요!)
    회사를 설득해서 진행하는것이라 받으시면 수령하신분들에게 사용기를 부탁드립니다.
    건강기능식품으로 비오틴제품이 있는데 이것도 구매하시고 싶으시면 추가로 25sbd를 더 송금해주세요
    (제품명은 더스트롱포H,사이트에서 정보는 찾아보세요 제품 괜찮습니다!)
    송금시 메모에 카톡 ID를 같이보내주세요

---추가사항

2017년 7월 18일 오후 3시36분에 송금해주시고 주소이야기해주신분에게 먼저 발송되었습니다.,
(아마 19일이면 받으실꺼에요~~오치익스프레스!)

----추가 1차배송에서 배송샷일부


Sort:  

저도 늦어서 보팅만...ㅠ_ㅠ

아싸 1번
믿고쓰는 오치제약
풀보는 기본이죠 ㅋ

사장님 정가 1만원 아니고 14900 원이라 써있던데요 ㅋ
너무 막 퍼주시는거 아닙니까 ㅎ

1번 참여되었습니다

참여 & 풀봇 해봅니다!

3번 참여되었습니다

허걱, 제가 SBD를 구매해서 드려야 하는데 혹시 leesunmoo님이 시범 진행 중이신 환전소에서 구매해서 보내드려도 될까요 ㅠㅠ 아마 저녁쯤 될 것 같습니다..!

오늘 배송을 해드리는게 좋을꺼같으니 카톡아이디만 알려주세요 ^^

앗 죄송합니다. 늦게 읽었습니다 ㅠㅠ 배송에 불편을 드린 것 같습니다... ID는 kkt4325 입니다

제.. 제가 한번 써 보겠습니다!

신청!

4번 참여되었습니다

신청합니다.

5번 참여되었습니다

저도 써보겠습니다!!!

6번 참여되었습니다

카톡아이디가 없다고 나오는데 확인좀 다시 부탁드립니다.,

제가 착각을 했나 봅니다. onlimono로 다시 부탁드릴게요^^

저도 참여하고 싶습니다 ㅎㅎ 진지하게 고민이거든요 ㅜㅜ

7번 참여되었습니다

풀보팅하면서 신청합니다!
모든 탈모인들에게 희망을!!

8번 참여되었습니다

꼭.jpg
탈모라니... 신청합니다

9번 참여되었습니다

헉 그림까지 ㅋ
사장님 이 정성이면 샘플샴푸 추가증정 ㅋㅋㅋ

신청합니다!!!

10번 참여되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48.66
ETH 2668.9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