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쪽지] 비캐가 오를 수록 다 떨어진다!!!

in #kr7 years ago

비캐가 오르면 대시랑 라이트는 오르던데~~~메롱

비캐에 대해서 부정적인 사람들 많습니다.

저도 별로 좋아하진 않습니다

하지만 코인 트레이딩하면서 꼭 아셔야하는게 채굴/ 그리고 채굴관련 알고리즘입니다.

그리고 그 알고리즘 상 카운터파트너가 있으면 두 코인 모두 얼마나 잘가는지 알 수 있습니다.

얼마전에 비캐는 절대 안무너진다..라고 짧게 언급했던거 푸는거니까 예전글을 보시려면 링크
(사실 예전이라고 하나 바로 하루전꺼임!!!)
https://steemit.com/kr/@virus707/n62eq

왜 비캐에 대해서 저렇게 이야기를 했을까요?

1

비캐는 비코와 동일 알고리즘에 있습니다.

정말 자주 이용하는 whattomine입니다.
(whattomine은 저에게 엄청난 보팅자산입니다!!!!)

위를 보면 현재시점 BCH는 BTC에 비해서 무려 50%나 채산성이 좋습니다.

2

채산성이 좋은데/ 동일알고리즘이면서/ 가격이 움직임이 적다면 그렇다면 나이스해시처럼해볼까?

라는걸 생각합니다.

그게 바로 이겁니다.

이건 버튼 하나만 누르면 스위칭이 되는 기능입니다. 아주 똑똑하게 변환되는거죠

일일히 기계바꿀일없이 풀에서..마풀허도 지원은 하지만 알트쪽이 중심이죠

3

이제 어떤일이 생길까요?

BTC와 BCH는 카운터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이제 채산성이 높은 BCH로 해시가 몰리면서 채산성 상승은 다시 BTC가 상승될겁니다. 즉 왔다 갔다 하면서 계속 발전가능한 토대가 마련된겁니다

이제 BCH가 나름 개발 가능성과 스폰서를 가지고 재료를 던지기만 하면되는겁니다.

그런 와중에GDAX로 급하게 올랐네요!

4

그렇다면 대라는?

변함없습니다. 저렇게 비캐가 가면 대 라도 따라 갑니다.

이미 라도 비트코인 흉내내기를 시현했구요!

대도 안정이 되면 포크로 군단확장을 할겁니다.

5

이번글은 그냥 그렇다는겁니다.

보팅에 눈이 멀어 잘 말해주지 않는 몇가지를 풀어서 다 푸는거니....보팅구걸 굽신굽신
(이렇게 구걸하면 더 안해주더라구요!!...웃자고하는 말입니다.....요즘 너무 텐션이 넘치네요...!!)

Sort:  

오치님 글은 항상 재밌어요 ㅋㅋㅋㅋ 오늘도 새로운 사실을 알고 갑니다!! 버튼 하나로 스위치가 켜지고 꺼지는게 신기하네요.. 왔다갔따 하면서 발전 한다는데에 뭔가 안심이 되는군요.

네 그렇게 떨어지고 오르고를 반복하는데요 비트가 떨어지면 다 떨어지는거라서..비캐가 오르면 다떨어지는것처럼 보이는겁니다.

코인 투자할 때 해당 코인이 가진 비전과 기술력을 보고 투자를 하려 노력합니다. 그래서 신규 코인을 매수하기 까지 심사숙고가 길어 타이밍을 놓칠 때도 많은데요.

그런데 오치님이 올리신 글들 보면... 다른 스티미언 이신.. 그란OOOO님 처럼 POW 기반의 비트, 비캐, 라이트, 대시와 현실 채굴 코인
KRW로 포트폴리오를 8-90 프로 이상 구성하는 것이 옳다 그르다를 떠나서 현명한 판단인 것인지... 싶네요..

항상 말씀 참고하면서 생각은 하지만... 과연 비트코인(1과 0으로 이루어진 금덩어리)을 제외한 POW기반 암호화폐들이 가치가 있는가? 에 대한 질문에 대해 명쾌한 해답이 나오지가 않더라구요.

위 열거한 암호화폐들은 투자자로서 채산성 이슈 외에 어떤 자세와 생각을 가지는게 좋을까요?

그란님글을 못봐서 ㅜ 그란님이랑 제생각이랑 비슷하다는거죠?
이건 다시보고 포스팅해볼께요
우답현문이네요

어제 글 봤는데 아침에 일어나니 떡하니 올라있더라구요 ㅎㅎ 전 못샀지만 앞으로도 계속 보팅에 눈이 멀어주세요 ㅋ

앞이 보이질 않네요!보팅만 보입니다!

결국 친구들 모두모두 올라가는 거네요.
우왕 신기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오치님 텐션이 넘치신다니.. 저도 기분이 좋네요. ㅎㅎ
좋은 정보 주시는데 다 이해할 수 없는 이 똥멍청한 머리에 한탄...
그래도 그 내용의 초점은 어느정도 알아먹었으니까 만족합니다. ㅎㅎ 항상 감사합니다.

좋은 내용을 알기쉽게 풀어서 설명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약국에 한번 찾아가보고 싶습니다.ㅎ

약국엔 아플때 오시는거에요~~

Cheer Up! 와우!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많이 투표했어요! 우리 앞으로도 힘내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채굴 관련 글은 항상 어렵습니다. 그래도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좋은 공유 정말 고마워.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814.42
ETH 3450.94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