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다이어리] 비대라..멀리 보라!

in #kr7 years ago (edited)

지난번에 라이트코인과 버지이야길했더니 난데없이 라이트코인이 하드포크로 날라가네요......

이번에도 유심히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하루만에 비캐가 가고 라이트가 가고 대시가 갔습니다.

단 하루만에요!

예전에는 최소 3일 4일로돌아가서 점핑으로 먹기가 참좋았는데....

이제는 하루에 세개가 다 돕니다..,(결과만 보면 동시에 다 오른거처럼 보임)

그러다가 문득 보상에 눈이 멀어 비대라 각 이슈를 간단하게 정리해봅니다. 쿠키남기기...

비캐

비캐는 그냥 캐는 겁니다.
나이스해시문제도 있었지만 덕분에 앤트풀에서 스위칭이 붙었습니다.
이것은 비캐는 절대 지지않는다. 다만 천천히 갈뿐! 이라는걸 말해줍니다.
절대 폭락하지않는 코인은 아마도 비캐일듯

대시

대시는 지금 채굴 채산성이 바닥이고 조금씩 회복되는 모습이다
180만원정도면 이더리움과 비슷해지는 수준인데 얼추 130만까지 왔으니 곧 있으면 괜찮아질듯
거기다가 180만원대가 진입되면서 큰 자본이 이곳으로 몰리고 있다는 루머도 들린다.
대시는 무조건 오른다. 채굴자집단이 가격 커버중

라이트코인

뜬금없은 포크...
라이트코인은 채굴기가 불이 나서 해시증가 없을꺼라는이야기가 많다
코인은 좀 결함이 있지만 커뮤니티는 훌룡하다
채산성역시 조금 무리한감이 있지만
나쁘지않다!
고고싱해도될듯하다..

결론

비대라..비대라 신나는 거래!

------------약국에서 일하면서 쓰는 스티밋....갑자기 반말체로 변경된데에는 사연이.....(나중에 쓰죠)

Sort:  

Good post dear.I came from Myanmar.I vote your post.Nice to meet you.

멀리보는게 정신건강에도 좋은거같습니다
요즘엔 자고 일어나면 올라가있네요ㅎ

투자비용이 없어서 좋은정보를 받고도 그냥 스팀만 파고 있네요...
KRW 채굴은 언제 끝나려나 ㅠ ㅠ

스팀만 잘파도 어마어마하죠! ^^

고고씽합니다.ㅎㅎ

비대라...

역시나.. 입니다^^;

항상 유익한 정보에 감사 드립니다~!!

^^ 비대라.. 시아버지... 바이러스님때문에 머리에서 떠나질 않네요... ㅋㅋ

아하 하고 있습니다.
아침 출근해서 이게 뭐지? 잔디에 새싹이 모두 올라오네 했습니다.

근데 비대가 뭔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제가 잘 몰라서요.

글에 더써있습니다 ㅎㅎ

아. 이제 알았네요. 송구하네요 ㅠ.ㅠ

^^ 감사합니다. 행복회로가 다시금 가동되고 있습니다.

곧현실이!

저도 비슷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727.23
ETH 2674.3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