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출금을 해보았습니다.

in #kr6 years ago

Steemdollor를 팔고 싶은 맘은 없었으나

얼마나 빠른지 알기 위해 초시계를 스타트 시키면서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불행히도 시간이 지나서 분기록은 남지않았으나

전송을 누른후 4초후에

업비트에 입금대기가 떴습니다

4초후에 입금대기라니!!!!

그리고 27초 후 입금완료가 되었고

시장가에 매도를 하니

62초가 지났습니다

재빠르게

출금을 하니

101초에 은행으로는 입금이 되었습니다

특이하게도

업비트는 출금하고도 출금준비중이라고 뜨더군요(카뱅이랑 연결되서그런가 ㅋ)

이 어마무시한 속도.....

Sort:  

이제 속도는 일반 은행 현금이체랑 거의 비슷해진건가요?

짱짱맨.!!

항상 고생이 많으십니다.ㅎ

very beautifulyour writing article

myupbit 로 전송된다니 특이하네요

이미 upbit이라는 아이디를 누가 선점해버렸죠. 실수로 보내는 사람들의 코인을 노리는 의도죠

그 계정 조심해야 됩니다. 단순히 선점만 한 계정이 아닙니다. 어제 고팍스에서 120 스팀을 받아놨더라구요. 그 이름으로 무슨 활동을 할지 모릅니다.

무서운 세상입니다.. 자칫잘못하면 ㄷㄷㄷ

와... upbit 아이디 선점이라니.
조심해야겠네요.

입출금할때는 두번 세번 체크해야죠.. 항상 조심조심..

정말 무서운 세상군요

신규가입은 안된다고 하네요 ㅠㅠ

신규 가입해도 입금은 안되도 출금계좌는 등록되더라구요. 제가 신규 거든요. ㅋㅋ

아. . . 폰으로는 가입 안되는것 같고, 컴퓨터로 일단 가입 해둬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네 출금도 아이폰은 안되더라구요. pc로하는게 가장 간편할 거에요. 글구 출금 수수료는 천원이고, 최소 원화변환은 1스달부턴가 그래요. 0.01스달로 테스트 해볼랬다가 몇번을 송금했는지;;;

와 엄청 빠르네요. 업비트 해외에서도 사용 가능한가요 짱짱맨님?

역시 스팀입니다^^

신규가입은 언제 되는지 아시는분?^^!

고팍스이용하시면될듯

I wish this is written in English or I have a translator. I see it to be a nice write up.
how do I get to understand this?

저도 호기심충족을 위해 시도를 했는데요. 신규 계좌 개설 중단으로 그 호기심이 맘에만 잔뜩남아 있네요. 대리 충족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914.94
ETH 3312.82
USDT 1.00
SBD 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