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쪽지] 아라리 다음은 요!!

in #kr7 years ago (edited)

https://steemit.com/kr/@virus707/2017-2018

지난번에 아라리 타임 이야기 후 아라리가 바로 갔습니다..저도 당황스럽더군요..

펌핑방이나 유료방같은거 운영안하는데.....오해하지마세요..그냥 운이 좋았던거니까!^^

잠시 돌이켜보면 금년에 아라리 타임은 비트가 패악질을 막 부리기 직전이었습니다.

만약 금년의 상황이 12배속으로 재연이 되는게 12월달이라면

이제 가야하는건 비트코인입니다.

....그리고 비대라 타임이었죠!

예측 매매는 힘들기에 새로 매수는 권하지 않지만 이미 가지고 있는 분들은 곧 오실 비대라타임을 즐길 준비하셔도 될거같습니다.

물론 일단 비트가 한번 간다는데에도 무게를 두고 싶네요^^

-----이건 추가 하는 내용

오늘 내일 모레 사이로 1월 1차 물량 bitmain s9이 뿌려집니다.
가동되는 순간 해시증가가 꽤 될것으로 보이네요.....거기에 맞춰서 비트코인 가격이 또올라줌으로써
채산성은 햇지가 될꺼같네요..
이모든게 계획된건 아니겠지만 우연도 아닌거같아요........그냥 그렇다는겁니다.

Sort:  

나는 더 많이 또는 더 적은 Ochi를 묻는다
비다 법정 전쟁에서 비싼 수익성 (평균 주당 36 %의 복잡성)이 있습니다.

나는 오늘 기사를 잘 다루고 나는 풀 테이블을 정교하게 만들 것이다 ...; 낮의 즐거운 시간 보내십시오!
@virus707

엄청난 정보를 주셨는데... 9시간이나 지나서 본 저는 亡인가요?ㅋㅋ 항상 감사합니다~~^^

모든 것은 오치님의 계획대로...

성지순례가 될듯하여 댓글답니다 ㅎㅎㅎ

비대라...가 뭔지는 모르지만 좋은것이것쥬?
오늘-첫 주급이 나오고 마음도 설레서 이리 벗님네 집에 기웃거립니다.
점심 맛나게 드셨쥬?

스팀 외엔 다른 코인은 몰라서...코인투자를 좀 해야 할까봐요~(근데 어려워서 구경만~~ㅜㅜ)

이미 비대라 출동습니다~ 현재 20km/h로 순항중입니다.

근데 돗자리 펴야되는거 아닙니까? 정말 대단하십니다 박사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좋은 정보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thank u for sharing dear

흥미롭군요. 들고 계신분들은 해피하실듯!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09.71
ETH 2617.3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