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가장 소중한것은 값없이 받고 있는데
공짜는 소중한줄 모르기 때문이 아닐까요
오치님의 짱짱맨도 어쩌면 ㅠㅠ
뉴비시절 감사했습니다
요즘은 짱짱맨 태그 졸업을 했습니다
오치님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은 계속 될꺼에요ㅋ

공짜여서 감사를 잃지 않는 짱짱맨 태그였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살아나라 용자여 짱짱맨 힘을내요 ㅠㅠ

심오한 얘기군요. got 태그는 무언지도 궁금하네요

딴지는 아니고 갑자기 에비앙 생수가 떠오르네요.

쓰고보니 형용모순같기도하네요ㅋ 공짜음식에도 돈을 내지않는데ㅋ

그렇네요 .

영원히 공짜는 없는거 같아요~소중한 줄 모르고 내가 망치고 있다고 생각 안하고 ㅠㅠ그러다 이제 위험할 듯 해요

뭔가를 갑자기 느끼시고 쓰신말 같습니다. 그렇다면 잠깐 산책이라도 해보심이 좋을 것 같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어우.. 뭔가 깊이 생각하는 글귀 인것 같습니다.

저도 비슷한생각을 해본적이있죠.

공짜에도 감사하며살아야겠어요. 오치님 늘감사합니다.

그래서 미세먼지가 해결이 안되나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6612.27
ETH 2467.28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