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오리엔트 특급열차 살인사건!

in #kr7 years ago

이가사 크리스티의 원작을 가지고 만든 영화입니다

추리소설좀 읽으신분들에게는 원작의 결말은 너무 유명하죠
(식스센스의 결말처럼)

과연 감독이 이걸 어떻게 연출했을까 궁금했습니다

그리고 보는 동안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배우들의 연기가 정말 다 최고였습니다

작은 소품영화일수도있는데

모두가 압도하는 사운드도 놀라웠습니다

오리엔트 특급열차 살인사건

원작을 몰라도 보신다면 재미있구요

아셔도

재미있을겁니다

저는 한국사람인데도 그리고 영어 잘못하는데도요 미국영어 독일영어 등이 구분이 되기도하고요 그 미묘한 차이가 주는 감정의 전달이 거의 완벽합니다 모두 연기짱!(더하면 스포일러될까바 여기서 끝)

Sort:  

이가사 크리스티 소설 정말 많이 봤었는데요. 오리엔트 특급열차도 봤었는데 기억이 가물가물. 영화로 보면 되겠네요.

요거 그렇게 재밌다던데!
저도 조만간 갑니당!!ㅎㅎ

Thanks for the excellent guidance. It will be something to look at freedom.

원작 안보고 영화만 봤는데 결말...ㄷㄷ

그쳐 덜덜덜이죠^^

헛 지난주 영화예매할때 리스트에서 못 본듯 한데ㅜㅜ..
알았으면 성동일아저씨 영화 대신 봤을 것을..
아쉽네요.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Really good job man carry on thanks i like this post

캐스팅 후덜덜 한거 보고 놀랐습니다~
긍데 원작을 예전에 봐서 결말을 아니까...영화보기 조금은 망설여지네요 ㅎㅎ

네 저도 그걸 망설였는데요 괜찮아요^^ 다들 연기 대결을 펼치는게 보입니다
외국인이 봐도 그게 보일정도니까요(외국인=나)

조만간 한번 보러가야겠네요!!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731.36
ETH 2678.00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