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진짬뽕 + 대패삼겹살!!!

in #kr7 years ago

포스팅꺼리를 찾아 온동네를 어슬렁거리는 하이에나를 본 일이 있는가

셀봇과 댓봇으로 연명하며 포스팅을 하는 하이에나

나는 하이에나가 아니라 보팅액이 100불이 넘는 표범이고 싶다

(둥둥둥!!!!)

그렇습니다. 이번엔 음식 포스팅입니다.

진짬뽕은 예전에도 했었는데 제지인이 진짬뽕 특이하게 먹는법을 알려줘서 만들면서 포스팅합니다

그것은 바로....바로..바로.........(복면가왕버전)

대패삼겹살입니다.

물을 끓인 후 면과 야채스프를 넣고 삼겹살을 투하합니다!!!
(저걸 다 넣으면 안되고요 5-7점정도가 적당)

물이 끓으면서 삼겹살이 익을때쯤 스프를 투하합니다!!!

붉게 물드는데 왠지 먹음직스럽습니다.

우왕 굿!!!

맛있습니다!

약간 일본 라멘같기도하고 묘하네요!!!!

배부르게 다 먹었습니다.

조금 지나니 느끼함이 엄청 밀려옵니다!!!

근데 맛있습니다..다음에 또 먹어야지^^

Sort:  

라면에 삼겹살이라, 왠지 궁합이 드시기에는 썩 잘 어울릴 것 같지는 않네요.

여기엔 빠졌지만 쏘주가 드가줘야..ㅎ

I loves Chinese foods ...They are grand.

오!!!주말에 도전해봐야겠습니닷
very good!!

적당한 량의 대패삼겹살!!! 많이 너으면 ...

최고의 조합이네요!!
p.s. 갑자기 궁금한 점인데요. 오치님 닉네임은,,, 오버워치를 하셔서 그런건가요?? 학교 아이들이 오버워치를 오치라고 하더라구요^^ㅎㅎ 정말 갑자기 궁금해져서요ㅎㅎ

오버워치가 나오기전부터 쓰던거에용~~ 오버워치랑은 완전 무관^^ 오늘은 치킨입니다

아 그런 산뜻한 뜻이!!ㅎㅎㅎ

omg ........ 좋은게 다 들어갔으니 맛이 없을수가...!! 넘 맛있어보임 ㅠㅠ
아 추운데 이거 편의점 갔다와야 하려나요 @_@

보통집에 진짬뽕하나정도는 늘 가져다놔야죠^^
다만 대패삼겹살이 아쉽네요

사장님, 여기 차슈 추가요!
ㅋㅋㅋ 저걸 다 넣으면 안된다고 하셔서 웃겼어요.
고기는 많을수록 좋은데....ㅎ

맛있어보이네용!! 저도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ㅎㅎ 고기는 더 넣어도 될꺼같은데용~

오홍!! 저도 한번 이렇게 먹어봐야겠습니당!!ㅎㅎㅎ

음 평범한 라면후기군 .... 하다가 삼겹살??? 했네요ㅋㅋㅋㅋㅋㅋ

Virus님 오랜만이에요~행복전도사@smartcome입니다!
저도 어릴때부터 라면을 변형해먹기를 즐겨했습니다. 짜파게티에 해물을 넣는다던가 비빔면에 골뱅이를 넣는다던가 해서요~
근데 짬뽕에 고기를 넣을 생각은 못했네요
창의성 정말 대단하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38.05
ETH 2552.06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