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발꿈치] 아라리. 비대라. 그리고 라버겜.. 라버겜이라니까요!

in #kr6 years ago (edited)

지난글 https://steemit.com/kr/@virus707/3mtuhn

요즘엔 자존감이 매우 떨어져서....

자기 흔적 차원에서 글을 남깁니다.

보팅이나 칭찬이 고픈건 절대아닙니다.
(이미 배터지는 과분한 상태죠. 그에 걸맞는 자기자신에 대한 확신이 사라지는 중이라서....자꾸 카톡방에서 떠드는 것도 수시로 공허해지는 것도 그런거라고 봅니다..잠은 뭐 원래 안잤으니까....)

일단 라버겜에 대한 견해는 지난글에 있고

잠시 쉬고

오늘

견해

  1. 위의 그래프에서 속일수 없는 것은 거래량입니다.
    라(최대거래량 14일) 버(최대거래량 17일) 게임크레딧(최대거래량 17일)

  2. 어제 라이트의 큰 상승에도 거래량이 많이 실리지 못했습니다. 오늘 버지는 어떨지 ..

  3. 그리고 1-2일 후에 게임이 출발할지.....흥미롭네요....
    ( 포스팅 작성과동시에 폭락.....역시 날변자료는 믿을께못돼네요 ㅠ.ㅠ)

  4. 비대라가 끝났다?그건 절대 아니죠!

Sort:  

라이트코인 300,000에 물린1인.....

좋은글감사합니다^^

버지 가즈아~~~

보팅 늘 감사했습니다/제가 가진 종목은 하나도 없군요^^

전 이상하게 손해만 보더라고요 핫팅입니다
항상 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흥 하는 시즌이 오는 건가요?

흥미롭네요!!🤠👍🏻

Good post.

라이트는 고점에 물려있어서 올라도 아직까진 감흥이 없네요...
언젠가 날아오르겠지라는 도닦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ㅎㅎ

지금까지 비라대였는데 비대라로 바뀌엇네요. ㅋㅋ 비트 흡성대법이 어서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ㅜㅜ

대시도 야금야금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00.82
ETH 2567.08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