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발꿈치] 라이트코인의 상승!! 새로운 라 버 겜

in #kr7 years ago (edited)


---> 무언가 계속 정체되어있는 채산성......

버지코인의 상승을 일으킨것은 RSK와의 연결도 있고

토르망치도있고

비트렉스도 있고

다양한 호재가 다 있습니다만

버지코인이 멈춘것은 어떤걸까 생각하게됩니다

제가 그림을 잘그린다면 요걸 그림으로 표현할텐데...실력이 없네요

버지의 생산량과 가격 그리고 채산성이라는게 정확히 조정타이밍에서 발목을 잡고 하락추세로 전환되었습니다.

그 시점 제가 포스팅한게 버지와 라이트코인의 Scrypt알고리즘 카운터 파트너였구요

투자자로 묶힌 코인들과 채굴기로 묶인 코인과는 다르게 알고리즘으로 묶인 코인이 되어버렸습니다.

라이트코인-버지-게임크레딧입니다.

그 순환은 최근까지도 지지부진했습니다.
(지속적인 포스팅을 했었는데 느낌오신분들이 있을꺼라고 봅니다.라이트코인같은경우 톡방에서도 가장 많이 언급되는 코인중하나죠 예)전송은 라코로 )

그리고 오늘 라코가 날랐습니다.

비트가 깽판치고 하락추세 전환 후 라코가 나른다면

그건 비-대-라의 시작이거나

이제는 라-버-겜의 시작으로 봐도 좋을거같네요

버지 물리신분들 존버!!!!

(근데.....더 사진 마세요...제가 잠을 못자요..그런분들때문에)

Sort:  

아직 모르셨군요...버지코인을 급등시킨건 맥아피 설립자의 트윗 추천 때문에 올랐네요 rdd코인도 그랬고 dgb코인도 맥아피 할아버지의 추천 때문에 올랐네요 그 분위기에 휩쓸려 다른 동전 코인들도 급등한거구요
항간엔 맥아피 할아버지가 워낙 유명하니 추천해주는 대신 25비트정도 요구한다고 하네요 ㅋ
네...작전이죠 ㅋㅋ

모를리가..ㅋㅋ

이걸 오치님이 모를리가 ㅎㅎ

참 영향력이 커서 어깨가 무거우시겠네요. 화이팅입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t's a great post of Cryptocurrency @virus707

버지버지!이름도이쁘당ㅋㅋ

interesting post..sign to achieve in all parts of your post. this can add my insights and other steemit users ...
I like ..
thank you for posting.

몰라요 아라리 비대라 시아버지 까지는 외웠는데 뭘 더 외우라고 하십니까. 이제 그냥 스팀만 모을거에요. 알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진수님
파-메-슈 두 있습니다.

파 메 슈는 대체 뭔가요? ㅋㅋㅋㅋㅋㅋ

알아가면 알아갈수록 어려운거 같아요

저는 무조건 존버입니다 강한멘탈을 가지고 가즈아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888.38
ETH 2373.7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