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짱짱맨 소식입니다.

in #kr5 years ago

하드포크 이후로 짱짱맨을 운영하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하였습니다.

그러던 중

@bukio 님과 이야기를 나눈 후

제 개인이 운영하는 것보다 좀 더 확장성이 있고 영향력을 가질 수 있겠다고 판단되어

짱짱맨의 운영을 부탁드리게 되었습니다.

조금 더 구체적인 안이 나오면 재차 포스팅을 하겠지만

아주 가까운 시일내에 업그레이드 된 짱짱맨이 나올 예정입니다!

기대해주세요!!!

Sort:  

Hi @virus707 You have powered up your SP a few days ago. I have also powered up my SP. Could we support each other by Steemauto ?

와우~ 기다렸습니다!!!!

짱짱맨 부활이군요 ㅠ
감사합니다!

와~ 드디어 ㅎㅎㅎ

전 그래도 열심히 태그달았는데 ㅎㅎ

얼른 부활했으면 좋겠어용~

짱짱맨이 새롭게 탄생되어 나오겠군요.ㅎㅎ
환영합니다.^^

많이 기다렸어요 ~~~
너무 반가움요 ^^

오옷 응원합니다! ㅎ

소리 질러~~~~~!!! 우와아아아아아아!! ㅋㅋㅋㅋ

드디어 짱짱맨 부활인가요? 쏴리질러어!!!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