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잡담] 전 지금 신규글에 보팅중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연말 화끈하게 보팅중

이제는 골든티켓보다

골든보팅이 더 가치가커진거같아요!

내년이맘때는 더 커져있기를 기원하면서

오늘부터 31일까지는 보팅만합니다

2017년 잘마무리하시고요

2018년 잘맞이하세요

-----추가

어쩌다보니!!!

본래 계획은 신규글에 15불보팅하기였는데!!!!

다하고 와서 댓글주신분들에게도 보팅하기로 갑자기 변경!!
(8-9%로 하게 됐었습니다..대략 3불)

급격하게 스파가 빠지는중!!! 덜덜덜......

하지만 본래 가는 해는 이렇게 보내는게 알흠답죠~!

3불이면 치킨 사먹기 딱 좋네요!

오늘도 치킨!! 오치였습니다.

Sort:  

2017년 마무리 잘 하시고 2018년 잘 맞이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항상 지켜보고 있습니다~ 좋은일 하시나 나쁜일 하시나~ 나쁜일 하시면 내년 크리스마스에 선물 못받습니다~ 농담이구요~^^ 남은 연말 잘 마무리하시고 다가오는 새해 소원 성취하시길 바랍니다^^

정말 좋은일 하시는것같습니다!
저도 보팅 몇번받았는데 너무 감사합니다!!
뉴비로써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 이외에는 할 수 있는게없네요..ㅠ

감사합니다

Hi friend ,
I like your posts on steemit thanks for sharing your thoughts here...
I shared a food recipe please read it I hope you like it And don't forget to leave a upvote .... thanks
https://steemit.com/food/@mercyjohnson/6-food-recipe-how-to-make-a-testy-food-veg-cutlet-step-by-step-instructions-a-healthy-food-for-all-steamians-children-and-guests-1720959e49ebb

정말 감사합니다 ^^

부럽습니다.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오치님은 진짜 천사이십니다 ~~뉴비 들에게 크나큰 가르침과 용기를 주셨습니다 . 사랑합니다 ♥

오치님 되게 좋은일 많이하시네요 ㅎㅎ!
응원해요 파이팅!!
한해 마무리 잘하셔요!

와.. 이 많은 사람들에게 나눠줄수도 있으시네요...
대단하기도 하고 부럽기도 하네요
올 한 해도 고생 많으셨고 내년에도 행운 가득하시길 바립니다! :0)

아직 스파남으셨을까요?? ㅋㅋㅋㅋ 새해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치킨은 진리요 @virus707 님은 사랑이니라 .. 나눔의 마음 많이 배우도록 하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503.45
ETH 2594.5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