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하게 먹자]한그릇 메밀 냉소바입니다!

in #kr7 years ago

한그슬 메밀 냉소바!!!

메밀이 무려 20%!!!

물을 끌이고난 후 액체스프와 건더기를 넣는 방식입니다!
(비빔면이랑 유사!)

면을 끓인후 채위에서 찬물로 슥슥~~

액상스프와 건더기 투척!

미리 쪼개논 살얼음,삶은 계란도 투척!!
(삶은 계란은 숨은거같네요)

맛!!! 있!!!!다!!!!

국물도 끝내준다!!!!

다먹었는데도 또 먹고 싶다!!!!

Sort:  

오 이것도 맛있나보네요 전 피코크 주로 이용합니다 ㅎㅎㅎ

오오 칼로리도 370밖에 안되고 좋네요! 로켓배송으로 드가보니 품절. 띠용~

ㅎㅎ 다먹었는데 또 먹고싶은 그 기분 ...알죠..ㅋㅋ

우와 저도 저렇게 해먹고싶네요 ㅎㅎ 배고파집니다! 얼음까지 동동

오호
맛 나겄슴다 ㅋ

부인이 야근할때만 몰래 끓여먹어요... 결혼하시기전에 많이 드세요 ㅠ

한그슬!!!

그런데 치킨 먹스팀은 언제 하십니까 ㅠㅠ

끝판왕을 벌써 보고 싶으신겁니까? 제가 최근에 먹은 최고의 치킨은 맘스터치인거같아요^^

아 정말 간단하게 냉 소마를 먹을 수 있네요 맛이 있다니 헐~~~ ㅎㅎ

네^^ 맛도 좋아요 정말 좋은게 많이 나와요

아 그렇군요.. 여기 한국슈퍼에도 파는지 한번 찾아봐야 겠습니다 ㅎㅎ

2개는 먹어야 양에 찰 것 같은데요!

여름엔 시원한 면말이 최고죠!

두개같은 한개라서 양은 충분하고요 ^^ 국물이 좋네요

얼음과 함께 쭉 들이키면, 여름이 금방 물러나겠네요!

오!!!!! 살 안찌나요!!!!!!!!!

늦은시간일수록 많이먹을수록 찔꺼같아서 후딱 먹었습니다

냉 소바 은근 중독성 갑입니다!
살얼음만 잘 준비되어 있다면 요즘같은 날씨에는 한끼로 최고죠 ㅎㅎ

네 맞아요 계속먹을수있을꺼같은 맛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22.70
ETH 2543.02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