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다이어리]내가 업비트 is coming이라고했나!

in #kr7 years ago

이미 넥슨은 코빗을 꿀꺽

새로 키우기 귀찮아

현질로 만랩 캐릭터를 바로 사버리는 넥슨...

이제 비트코인 상승가능성은 더더욱 올라가네요

우리모두 가상화폐를 이용한 넥슨의 게임 출시를 기대해봅시다

그리고 이미 나와있는 게임관련 코인들 움직임을 주시해봅시다!

넥슨이 코빗을 먹은건

그냥 회사가 회사를 먹은 의미보다는

주식자금이 본격적으로 코인시장으로 넘어온것을 뜻합니다.

넥슨자금이라는게 단순히 게임회사의 자금이 아니라 결국은 주식시장의 자금이기 때문에

룰없는 무규칙 코인세계에서

어떤일이 벌어질지

사뭇 아주 궁금하네요....

그리고

업비트는 흐느적 그러디가 새될수있으니 빨리 달리도록해!

........................

쓰고보니 내가 걱정할일은 아니고

난 그냥 떡이나 먹으면 되겠구나...ㅋㅋㅋㅋㅋ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정말 궁금하네요 향후 국내 거래소가 급 성장하는 분위기 입니다. 이런 현상들이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사뭇 기대가 되기도 하네요.. 감사합니다.

궁금하면 500원 !!!

한바탕 혈전이 예상되네요. 투자자들에게는 좋은 일이지요^^ 이젠 좀더 책임감있는 거래소를 사용할수 있겠어요. 코인원은 인제 우짜나.. 거래소 팔고싶어서 안달 났을것 같은데.. 누가사줄하나. 네이버? ㅎㅎ

이댓글을 미리 성지예감글로 정해놓고 싶습니다. ㅋㅋ^^

넥슨코인 조만간 보겠네요.

맨날 스팀 막아놓는 폴로닉스처럼 이상한 수작 부릴까봐 두렵기도 하네요.

게임관련 코인 소개 좀 해주세요

DMarket에 대해 한 번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간략하게 소개 드리자면 전세계 게이머들중 최상위 플레이어만 게임으로 돈을 벌고 있는데 게임을 즐기는 모든 사람들이 돈을 벌 수 있도록 모든 게임들 간의 거래를 Dmarket token으로 거래 할 수 있도록 하려는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설명 감사합니다.

떡먹을 준비 하시죠 ㅋ

전체적인 코인 시장의 호재로 작용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특히 스팀잇 좀 ... ㅠㅠ

현실을 제대로 꽤뚫으셨네요. 게임 머니들이 본격적으로 가상화폐 시장으로 흘러들어가게 될겁니다. 이미 스타트는 며칠전에 엠게임이 끊었지요. 저는 넥슨의 코빗인수가 우리나라 가상화폐 대중화에 신호탄이 될것이라고 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661.72
ETH 2395.3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