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로닉스가 해결해주었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잡담) 저 해킹 당했어요!!!

https://steemit.com/kr/@virus707/3kgwtr

3개월전에 스팀에 올렸었네요

비트렉스와 코빗 은 모두 2-3일안에 처리되었고

다음과 마이닝풀허브도 모두 처리

그리고 폴로닉스와의 길고 긴 사투!!

드디어 처리되었습니다.

위에는 처리 기념으로 1비트만 스팀사고 다 이전시킨 계좌상황..
(스팀이 너무싸서 좀 더 살까하다가 참았네요!)

그리고 저렇게 길고 긴 시간이 걸렸던 근본이유는

다음에게도 책임이있음을 알게되었습니다

폴로닉스에서는 인증메일을 보내는데 이걸 해외IP로 인지한 다음은 아예 수신조차안하고 반송한다고합니다

그래서 다음에서는 종종 있는일이라고합니다.

물론 티켓자체를 읽지 않은 폴로잘못이 제일 큽니다!!

그러나



그 사이에 btc가 bcc를 낳아서 엄청 재산이 부러나있는건 폴로닉스덕이라고 해야하나??
그러고보니....ICO에 집중하게 된것도 폴로님덕분!! 아 이것이 바로 스톡홀롬신드롬인가??
폴로 화이팅!!!.......(xx)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힘써주신

다른 폴로닉스유저 2명과 번역을 도와준 1분에게 모든영광을!!! 드립니다!!!(영광만)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네요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다행입니다. ㅎㅎㅎ

축하드려요 ㅎㅎㅎ

과정은 고생하셨겠으나, 결과적으로 잘되셨다니 다행이네요...^^

잘 해결되었다니 참 다행입니다.

축하드립니다!!!!
ICO대박나면 폴로덕이군요ㅋㅋㅋㅋ

헐 해킹이라니 ㄷㄷ 해킹경로가 어떻게될까요?? 무섭네요

ㅋㅋㅋㅋㅋㅋ 재산 증식에 성공 하셨다니 오케이입니다

다행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257.58
ETH 2345.36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