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마이닝 드디어 대쉬가 열렸네요!

in #kr7 years ago

지난 포스팅

제네시스마이닝과 왓투마인을 이용한 채산성 계산하기
https://steemit.com/kr/@virus707/jdj9n

다시 대쉬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1000해쉬 4500불이고요

1000해쉬를 왓투마인에 적용하면

2년이면 네배에요

현재기준..

채산성은 변화하니까 계속 팔지말고 누적하면 더 수익날껍니다.

구매요령 tip

신용카드 구매가 됩니다, 신용카드로 구매후 신용카드사에 전화해서 12개월 할부로 해달라고 하면 해줍니다.

할부시 원금+이자 보다 대쉬수익이 더좋습니다. 물론 현재시점!

왜 대쉬냐면 대쉬가 그나마 시세변동이 적어서 꾸준한 수익을 주기때문입니다~~

Sort:  

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방문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좀 급했습니다. ㅋㅋ지난번에 여유부리다가 매진됐었거든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대쉬는 POS 방식으로 전환될 예정이 있나요?

대쉬는 마스터노드방식을 취하고있습니다pow는asic이구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제가 더감사합니다^^

와~ 이런세계도 있었군요. 묻지마 따라 해도되려나요? ㅎㅎ

죽어도 같이 죽고 살아도 같이 살아야겠죠? ㅋㅋ

신용카드 ㄷㄷㄷ
12개월에 나누어서 대쉬를 산다라고 생각하면 될까요? ㅋㅋ
제네시스마이닝... 워낙 이미지가 안좋아보이던데, 꾸준하네요.

^^사실 채굴기가 더 이익이 나긴해요

안녕하세요.
신카 신공이 있다니..저도 해보고 싶은데 추가 하실거면
코드를 서로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신가요?

XohLiN 제코드 ㅋ전이미구매

아 이미 구매 하셨군요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땡기네요. 그런데 대쉬는 채굴량 감소가 크진 않나요? 현재 제네시스에서 비트코인 마이닝 중인데, 감소율이 너무 크네요.

비교적 대쉬는 안정적인거같아요 아무래도 gpu가 아닌 asic이다 보니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는 공부좀 더 해야될것 같습니다.

^^ 같이해요

저에겐 아직 어렵네요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방문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6338.04
ETH 3306.77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