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마이닝과 왓투마인을 이용한 채산성 계산하기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지난 포스팅에서 누차 이야기했듯이 저는 채굴도 합니다.

직접채굴장을 운영도하고 위탁도하고 클라우드도 합니다.

클라우드로는 가장 안전한 제네시스마이닝을 합니다. 이제 거의 1년이 넘었네요

아직도 여기가 스캠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없는거 같습니다.
(제네시스마이닝관련 포스팅은 해외,국내 많이 올라오니 설명은 안하겠습니다)

자 제가 이야기하려는 건 제네시스마이닝에 투자하는게 과연 수익일까 라는겁니다.
(물론 지금은 제네시스마이닝에 투자하고 싶어도 투자할 수 없습니다.대쉬,라이트코인등이 soldout됐습니다.다시 판매가 재개될꺼라고 하는데 아직 소식이없네요)

그걸 알아볼 수 있는 사이트가 왓투마인입니다.

제네시스 홈페이지-https://www.genesis-mining.com
왓투마인 홈페이지-https://www.whattomine.com

특히나 트레이드하는 분들도 왓투마인은 알아두는게 좋습니다. 채굴코인의 가치가 어떻게 움직이는지 경향을 알 수 있기때문입니다.(최근 어떤코인이 자꾸 좋아보이는데 공개안하겠습니다.)
특히나 시아,파스칼,DCR등 채굴코인이 폭등을 예측할수있는 근거도 이 whattomine에서 제공한 자료입니다.

-다시 제네시스마이닝으로 돌아가서
지금 팔고 있는 비트코인평생이용권과 이더리움2년이용권을 볼까요
gene.png

비트코인은 평생 채굴권이 200TH/s가 2만6천불이고
이더리움은 2년간 사용료가 500MH/S에 1만 4천불이네요

채산성을 보기 위해 whattomine으로 갑니다.
what.png
처음화면에서 이더리움을 클릭합니다
what3.png
이더리움에서 속도에 500을 입력합니다.
what4.png
채산표를 보면 됩니다.

얼추 현재 시세와 난이도가 유지된다면1년간 21000불이 소득으로 잡히네요 그렇게 2년이면 42000불입니다.

물론 2년간 14000불 투자로 42000불을 번다면 3배네요..라고 생각하면 바보겠죠.

현재 대부분의 상품이 팔려서 이더리움을 예로 들었는데 이더리움은 포스전환,난이도폭탄등 변수가 많아요

그러니 위의 계산식은 절대로 맞지않아요

이글은 제네와 왓투를 이용한 툴을 제공하려는거지 이더를 사라는건 아니거든요

-참고로 올해 초 대쉬상품을 구매한것은 원금회복까지 2.5개월정도가 걸렸습니다.

-제네시스마이닝은 마이닝을 전혀 모르는사람이 접근해보기에는 좋은 상품입니다.(심지어 카드결제에 할부도됩니다!)

-저는 대쉬가 다시 열리면 또 구매할예정입니다.

Sort:  

재미있게 잘 읽었습니다. ^^

ㅋㅋ 요즘 글이 뜸하십니다ㅋ

신기하네요ㅎㅎ

와우.. 헤비마이너분들은 역시 단위가 다르네요! 포스팅 잘봤습니다!

예시자료만쓴거에요 ^^

저는 비트코인채굴권 라이프타임으로 샀죠..

저도ㅋ 근데 너무적어서 일년은 걸릴듯ㅋ

비트코인은 2주사이에 채굴량이 7% 떨어졌고, 이더리움은 거의 30%나 떨어졌어요. 현재는 채굴에 들어갈 코인이 없는 것 같습니다. 저도 대쉬가 열리면 들어가는 것을 고려해 봐야겠네요.

계속 채굴량은 떨어져요 다만 코인가격이 올라가기도하는거죠

저도 소액이지만 제네시스마이닝에서 채굴 하고 있어요 나중에 한번 올려볼께요 너무 소액이라 놀라실수도...남들 안하신다는 카드결제까지 했어요 ㅋㅋ

저도 카드결제했어요ㅋ12개월할부

우와...저는 생각도 못해본 분야입니다. 언제 한번 배워보고 싶습니다. ^^

배워보면 재미있어요^^

위탁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망설였는데 그래도 한번 해볼껄 하는 생각이 듭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이더리움은 아닌거아시죠?

감사합니다. dash 는 얼마정도였나요?

1000MH/s 에 4365달러 였습니다(3%할인코드사용해서요)

지금 나오더라도 2.5개월은 무리겠네요 일단 채산성이 다를테니.. ㅎㅎ

그래도 괜찮아보이네요.


왓투마인으로 돌려보니 2년간 20282불이 나오네요. 2년간 거의 4.5배이상 되는거죠 물론 대쉬의 가격x채굴량이 유지될때죠..(불가능함!!!)\저같은경우 오히려 가격이 폭등해서 안판게 올랐어요

평소에 관심있던 내용이었는데 도움되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virus707님~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807.82
ETH 2237.98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