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마이닝의 평생채굴권과 2년채굴권 그리고 몇가지 질문에 대한 답

in #kr7 years ago (edited)

지난글은 아래 링크입니다.

제네시스마이닝 드디어 대쉬가 열렸네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9wn1j

지난번 글에서 제네시스마이닝의 대쉬판매가 다시 시작되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조금 오해가 있는거같아서 좀더 자세히 적어봅니다

제네시스마이닝은 처음에 판매한 상품은 비트코인 평생 채굴권입니다.

말그데로 비트코인 2100만개의 채굴량이 끝날때까지 채굴을 해서 나누어주는 권리입니다.

다만 이 상품에는 약간의 함정이 있는데 평생 채굴권이기는 하지만 관리비를 빼고 배당하는 특성이 있습니다
(이것은 인보이스에 나옵니다,)

위 보시다시피 관리비는 1기가해쉬당 0.0003$입니다.

비트코인 초반에는 관리비를 빼도 수익이 꽤되는 구조였고

비트코인 상승기에도 제법 괜찮았으나

채산성이 악화되면 0원이 될 수도있습니다. 이 상품을 작년에 들어가신분들은 대부분 땅을치면서 제네시스마이닝을 욕합니다.(사!기!꾼..이라고요. 하지만 지금도 채굴은 되고 있고 입금은 계속 해줍니다. 언젠가 원금이 될껍니다 11개월쯤 후면)

그리고 제가 이야기드린건 2년 채굴권입니다.

2년 채굴권은 평생이 아닌대신 관리비가 0원입니다, 채굴된 것을 전량 가져갑니다.

채굴권에 그런 수익을 미리 반영해서 가격을 정했겠죠


(위는 비트코인 평생채굴권, 아래는 이더리움 2년채굴권)

그리고 제가 이야기드린건 2년채굴권 중에서도 비교적 안정적인 대쉬를 추천드린것입니다.

그리고 몇가지 질문, 특히 신용카드 결제에 대한 질문이 많았습니다.

  1. 신용카드 결제시 할부서비스를 해주는건 국내카드사입니다 직접전화를 해서 할부로 전환해야합니다.
    (제네시스마이닝이나 심플렉스에서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2. 저는 클라우드마이닝, 채굴장, 임대채굴 모두 하는데 셋중에서 수익이 가장 낮은건 클라우드마이닝입니다. 그럼에도 추천하는이유는 채굴코인이 대쉬라는점과 채굴장 운영하는데 귀찮음이 없기때문입니다.(장단점이 있죠^^)

3.저는 5000해쉬가 조금 안되게 들어가 있습니다., 이미 원금은 회복 다한 상태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속는셈치고 한번 해보라고 하고싶습니다.한 100만원이라도요..채굴을 배우고싶다면요..

4.신용카드 결제시 30일간 출금이 묶입니다, 30일후 목돈으로 들어오니 걱정하지마세요.

*수익성 계산시 왓투마인에서 계산을 한다면...

4600을 투자해서 1년에 만불을 벌게나옵니다. 채산성이 반토막난다는 계산을 한다면 2년에 만불을 번다는 생각으로 하시면됩니다, 단 투자금이 소멸되니 결국 100%정도의 수익입니다. 2년에 100%면 괜찮죠. 대쉬가 폭등하면 모아논게 더 대박을 줄테고요

**투자권유는 절대 아닙니다. 클라우드마이닝에 관심이있다면 좋은기회라고 생각하기에 포스팅한겁니다.
이 포스팅으로 저한테 떨어지는 거 없구요(제코드를 사용하면 3%할인되는데 광고같아서 코드는 그냥 인터넷검색해서 구하세요~)

*** 수익성에 있어서 비추는 결코 이유가 될 수없다는 생각에 그래프를 첨부합니다

위 그래프는 제가 가입한 후 대쉬를 그날 그날 달러로 정산했을때의 수익그래프입니다 . 한달 기준 정산이라서
6/1 11143달러였고 29일 14132달러입니다 29일에 2989달러정도네요 얼추 한달에 3000달러입니다. 투자금액은 13000불정도였습니다.
현재 수익성이 떨어졌다고한게 이정도입니다.
(물론 대쉬 가격이 올라서 이미 3개월만에 원금에 도달했습니다.저는 이번에 더 구매했습니다. 이제 얼추 5천해쉬..)

Sort:  

제네시스 마이닝 코인시장에 처음 들어올 때 알아봤던건데 잘 읽었습니다 ㅎㅎ

제마예찬은아닙니다 채굴이불가능한상황에서 플랜비ㅋ

맞습니다 ㅋㅋ

점점 끌리는데용...흠흠ㅋㅋㅋ

^^소액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서 맛이나 보시라고~~

요즘 제네시스마이닝 끌려서 이래저래 알아보고 있는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평생권은 사시는날부터 울게됩니다..조심

네 좋은 정보 항상 감사합니다. 투자는 신중하게 결정은 빠른게 좋은거죠.

^^ 빠른 판단

정답은 아니죠? ㅎㅎ 사실 뒤늦은 후회를 한 것만 기억에 오래 남아 있네요.

저도 이글 보고 관심이 있었는데.. 문제는 현금이 없군요 ㅋㅋㅋ

전 전액다 카드 ㅋㅋ 그리고 할부전환 ㅋㅋㅋ신용사회구현!

ㅋㅋㅋㅋ 체크카드 뿐이라 아쉽네요.

원금 회복하셨다니 부럽네요 그기간이 제일 불안한대 ㅎㅎ

와.. 대쉬 정말 우상향 중의 우상향. 미친 그래프네요... ㅎㄷㄷ

대쉬가가는이유는 명확해요 ㅋ다음에 포스팅ㅋ

땡글에선 안좋은 말이 많이 들리긴하더라고요

땡글은 채굴커뮤니티에요 땡글입장에선 제마는 바가지죠 근데 지금은 땡글처럼 채굴하기는 불가능합니다

경험글 잘 읽었습니다.

아니 수익을 와이프 한데 줬는데.
조정이 오고 해서 다시 구매하려니 승인을 안해줍니다. 순간 카드로 마이닝 결제를 하는 생각이 머리를 쓰쳐지나갔내요.

읽다 보니. 2년뒤 100%면 그냥 구매하는게 더 좋은거 아닌가요??크크

보딩하고 갑니다~~~^^

곶감빼먹든 빼먹어도 6개월정도면 원금인데 그냥 푹 담가놓으면 그전에 원금이될수도있어요

✈ 채굴은 그냥 지르는거라고 하던데... 요즘 virus707님 글을 볼 때마다 막 지름신이 강림합니다 ㅎㅎ

원래 좋은 상품은 시장에서 반응합니다 그래서 지난번에도 대쉬상품은 곧 품절...이 되었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088.10
ETH 2353.3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