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업데이트 - 좋아진 점

in #kr8 years ago (edited)

업데이트가 있었는데, 좋아진 점이 있네요.

  1. 스팀잇 가입시점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고보니 제가 초창기에 가입했나 봅니다. 몇년 지나면 원년멤버같은 생각도 들겠네요 ㅎ
    올해 가입하신 분들은 세월이 지나면 다 원년멤버에 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1. 새로운 글 알림 기능
    팔로우한 계정의 새로운 글이 올라올 때, 새로운 글이 올라온 것과 몇개의 글이 새로 올라온 지 알 수 있습니다. 그동안 새로운 글이 올라오는 걸 확인할 때는 새로고침을 눌러서 확인했는데 이제는 그럴 필요가 없어졌네요^^

조금씩 좋아지고 있네요. 추가적인 업데이트 사항은 댓글에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원년멤버라는 말이 왠지 뿌듯해집니다 ㅎㅎ

This post has been linked to from another place on Steem.

Learn more about and upvote to support linkback bot v0.5. Flag this comment if you don't want the bot to continue posting linkbacks for your posts.

Built by @ontofractal

포스팅 잘 보고있습니다.
행복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359.49
ETH 2619.41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