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시장 마켓캡 전고점 돌파!

in #kr7 years ago (edited)

코인시장 마켓캡 전고점 돌파!


market cap.png

코인시장 마켓캡이 전고점을 돌파했습니다.
bcc의 영향이 있겠지만 전체적으로 마켓캡이 이전의 고점을 넘어섰다는것은 의미가 있어보입니다.

여기저기서 좋은 전망들을 내놓기 시작하고, 메이저 언론들도 관심을 가지고 있네요.

지금은 비코 원탑 형태로 상승중인데
(현재시각 2017- 08-08 12:08 기준 비트코인 3,427)
지난번처럼 전체 코인시장이 상승하기를 바래봅니다.

아직 코인시장은 갈 길이 멀기때문에 단기적인 시세에 일희일비하기보다는
장기적인 관점으로 바라보고,
스팀잇에서 즐겁게 생활하고 있다보면 어느새 우리 자산은 늘어나 있을겁니다. ㅎ

위 그림에서 보듯이 1년전의 11.6B에 비해서 현재 119B 로 10배나 증가해 있습니다. 앞으로 1년뒤는 어떻게 되어 있을까요?

물론, 보유코인들의 가치상승이 있어야되겠지만
스티미언님들의 코인들은 시장평균이상의 상승을 가져다 줄겁니다^^

Sort:  

UPVOTED.
very good.
I would be happy if you like to follow me and give your opinion about my posts.
Thanks

이제 11월 하드 포크만 잘넘기면 to the moon!!! 입니다~

잘 넘겨서 to the moon!! 되기를~ ^^

입추를 넘어서며 시원한 소식들이 스팀잇을 이렇게 메워주네요. 고맙습니다.
vip님!

감사합니다^^ 계속 시원한 소식들로 채워지기를 바랍니다 ㅎ

bcc뿐만아니라 btc도 엄청오르는게 묘하긴하네요

중요한 고비를 넘긴것 같습니다. 앞으로 더 넘어야할 것들이 있겠지만
지금까지는 좋네요

대단한 골드만삭스.... 예측이 어떻게 이렇게 맞아떨어지는지.. 쭉쭉 4000까지 가리라 믿습니다

예상들이 하반기 4000~5000이었으니 잘 갔으면 좋겠습니다 ㅎ

좋은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다른 알트들이 좀 더 힘을
내 주었음 하는 마음이네요.. 좀 더 좋은 흐름으로 쭉~ 이어가길
바랄뿐입니다. 그동안 스팀잇에 열중해야 겠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네~ 알트들도 힘을 내야죠
필리핀에 거주하시는군요. 팔로우합니다^^

아 네 감사합니다. 향후 스팀잇도 좋은 흐름으로 꼭 가리라 생각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지금이라도 여유 자금들 다 코인판으로 끌고 들어와야 하나 심각하게 고민 중입니다.ㅎㅎ 이 분위기 그대로 쭉쭉 올라줬음 좋겠네요. 스팀도 좀...

시간이 문제일뿐 좋은 결과가 있을겁니다^^

기대가 되네요..^^

네~ ㅎ 기대되네요

하드포크 이슈를 어떻게 넘겨야할지... 벌써부터 걱정이 앞섭니다...
아직도 작은 파도에 흔들리는 제 모습이 답답하기도 하지만~버텨내야겠죠^^

계속해서 가상화폐로 넘어오는 자금들이 꽤 되는것 같습니다.
하드포크 이슈는 그렇게 걱정할 일은 아닌 듯 싶습니다^^

그렇다면 다행이네요 ㅎㅎ
괜히 쫄아있었군요...

오. 스팀의미래가 창창하길!^~^

그래야죠^^ 1년뒤에 어떻게 변해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94.77
ETH 2638.69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