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feat. 내가 스팀에 흘러들어온 이야기 (4) 강제 완결

in #kr7 years ago

멋지신데요! :) 혹여 지우신다면 일주일 이내에 지우셔야합니다... 이후로 수정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멋있는 스티밋 진입기 잘 읽었습니다. 화이팅입니다!

Sort:  

아하, 스티밋은 글삭제가 안되는거 같던데.. 수정까지 어려우면 미리미리 검열(?)을 해야겠네요 ㅎㅎ 꿀팁 감사합니다!!

참고로 스티밋은 블록체인 기반이라 어떤 글이나 행동을 한 번이라도 하면 영원히 기록이 남는다고 하더라구요... 생각보다 조심스러운 곳입니다 ㅠ 하지만 평범하게 행동하면 별로 걱정할 일은 없을 것 같아요 ㅎㅎㅎ 활발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에고, 블록체인의 무서움이네요. 신상남기는걸 싫어해서 SNS를 안했는데... 활동에 대해서 좀더 고민을 해봐야겠네요. 조언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17.17
ETH 2646.03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