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과의 권태기

in #kr7 years ago

얼마전 저의 모습이 생각나는 글이네요. 저도 그렇고 @louispark님도 그렇고 초반에 엄청나게 달렸던 만큼 권태기가 심하게 오는 것 같기도 합니다. 예전에 슬럼프에 관한 글을 올렸을 때 어떤 분이 슬럼프가 심하게 오는 것은 그만큼 열심히 헀던 것이라는 반증이라는 이야기를 해주셔서 위로를 많이 받았어요. 권태기가 오셨다면 글을 써야겠다는 마음을 조금은 내려놓고 생각 나는 것이 있을 때 글을 써보는 것은 어떨까 싶습니다 :) 화이팅입니다!

Sort:  

얼마 전 @vimva 님의 글을 보면서 그 당시에는 공감하지 못했었는데, 지금 막상 저도 스스로 슬럼프가 왔다고 생각하니까 이런 저런 생각이 드는 것 같습니다. 열심히 했던 것만큼의 반증이라.. 위로가 되는 말이네요. 당분간은 편안하게 글을 쓰면서 소통하는것에 중점을 두어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과 보팅도 좋은 활동이니까요 ㅎㅎ 감사드립니다 빔바님 화이팅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3042.32
ETH 2458.9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