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Bookclub] 캉디드 혹은 낙관주의를 읽고나서

in #kr7 years ago

바로 읽어보셨군요 :) 책이 @jawon님께 잘 맞았던 것 같아 다행입니다 흐흐! 캉디드 읽다보면 정말 세계여행한 기분이 들죠. 의외로 스케일이 아주 큰 소설입니다 ㅋㅋㅋㅋㅋ "아니 이건 심각한 상황이잖아!!"라는 감상이 공감이 많이 가네요! 계속해서 딴지가 걸고싶어지는 포인트가 아주 많았습니다 ㅎㅎ 일일이 열거하기 어려울 정도로 즐거운 장면이 많았던 소설이네요 :) 다음 이벤트도 캉디드처럼 가볍게 읽을만한 책으로 해보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참가비 1SBD와 리스팀, 풀보팅 드리고갑니다 :)

Sort:  

덕분에 캉디드와함께 여행을 떠나봤네요 ㅎㅎㅎ 참가비까지 주시다니 ㅎㅎ 감사합니다 tip!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95.77
ETH 3415.9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