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티밋에 들어온지 18일차 뉴비가 다른뉴비들에게 하고 싶은 말

in #kr7 years ago

저는 사실 짧다면 짧은 황금기(?)일 때 들어와 이런 글들을 보면 괜히 죄송한 마음이 듭니다... 그 땐 허접한 글을 써도 최소 20달러는 보상받던시기였거든요. 그래서 그 때는 쓸데없는 글이 엄청나게 올라오는 느낌이었습니다. 뭐든 쓰면 보상이 나오니까요. 저는 거의 이주정도를 하루에 글 5개씩 썼던 것 같아요. 그런데 요즘은 모든 글이 보상을 적게 받으니, 글의 양보다는 하나의 글이라도 저 질 좋게 쓰는 쪽으로 사람들의 전략들이 바뀐 것 같습니다. 그래서 피드나 커뮤니티에 올라오는 글들도 이전보다 훨씬 질이 좋아졌구요. 거기다 글을 매일 하나씩이라도 쓰면 실력이 늘 수 밖에 없으니, 버티신 분들은 더욱 양질의 글을 쓰게 됩니다. 혜성님이 해주신 말들이 정말 다 맞는 것 같고 뉴비분글에게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다들 힘내시고 함께 열심히 해봐요 :) 응원힙니다!

Sort:  

그런시기도 있었군요 .새로운 정보네요!
저는 지금도 만족해서요 하하
하지만 다른분들이 조급해하시는거 같아서 글을 써봤습니다 .
조금만 참고 천천히갔으면 좋겠네요 .긴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더 열심히 활동 하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938.00
ETH 2386.38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