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가 태어난 집.

in #kr7 years ago

와 자세히 기억하시네요 :) 저랑 연배가 몇년 차이 나시니 보이는 풍경도 조금 다른 것이 신기합니다 ㅎㅎ 이렇게 첫 집을 자세히 떠올려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것 같네요! 저도 한 번 생각해봐야겠습니다 ㅎㅎ

Sort:  

그런가요? 뭔가 기억하고 싶은데 뿌연부분들도 많네요. 추석때 내려가서 좀더 디테일하게 기억을 조립해 보려구요 ㅎㅎ 연배라고 하시니 뭔가 엄청나게 나이든 느낌인데요 ㅎㅎ 아직 33한 30대입니다 라고 주장해 봅니다!!!
과거를 회상하며 현재의 나와 교차 시켜 보면 묘한 감정들이 올라오는 것 같아요. ㅎㅎ 즐거운 추억여행 되셔요 ^^

앗 연배라고 쓰니 뭔가 엄청 높인 느낌이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냥 나이를 다른표현으로 써봤습니다 ㅎㅎ 저도 오래는 아니지만 국민학교 1년 다녔었는걸요! 자기 전에 눈감고 추억여행 떠나봐야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750.78
ETH 2444.7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