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 부여] 팔로워 300명을 돌파했습니다! 짝짝짝(자축)

in #kr7 years ago (edited)

1.PNG

팔로워 200인증 글을 올린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벌써 팔로워가 300명이 넘었네요!

이틀 간 kr-newbie 태그를 돌아다니며 여러 새로 들어온 스티미언분들과 인사를 나눠서 금방 늘어났던 것 같습니다.

@oldstone님께 파워를 임대 받고, 새로 들어오신 분들과 교류를 하다보니 점점 더 책임감이 느껴집니다.

앞으로 점점 더 바빠질 것이고, 더이상 임대 받은 파워를 책임감있게 쓰지 못할 정도가되면 파워를 반납할 예정입니다.

요즘 새로운 분들이 많이 유입되고 수익이 여러 사람들에게 분배되어 저를 포함한 여러 사람들의 수익이 많이 줄고 있는 상황인 것 같습니다.

이럴 때일 수록 저 같이 파워를 임대 받은 사람들의 역할이 커지는 것 같아요.

모두가 자기가 쓴 글 만큼의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열심히 돌아다니겠습니다.

팔로우 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함께 kr 커뮤니티와 스티밋, 더 나아가 자기 자신을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해요!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립니다 🙇 (오늘 배운 이모티콘 사용해봅니다 크크)

Sort:  

팔로우가 많아질수록 @vimva님의 어깨가 무거워져가시는 것 같습니다. 항상 스티밋 kr공간에 힘써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한번도 뵌 적은 없지만 '참 배울게 많은 분'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날씨가 많이 더워지네요. 건강제일입니다!!^^*

정말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remant님의 말씀을 들으니 어깨가 조금 가벼워진요 :) 배울게 많은 사람이 되고싶은데 그렇게 생각해주신다니 그것도 참 감사하네요. 앞으로 더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 remnant님도 건강 잘 챙기세요~

축하드려요! 팔로워가 쭉쭉 올라가네요ㅎㅎ

그러게요~ 유입되는 스티미언분들이 많아서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 축하 감사해요!

팔로워 300명 축하드립니다 :)

정말 감사드립니다 :)

ㅠㅜ저는 아직 100도 멀었습니다ㅠㅠㅠ열심히 글 작성해야 하려나요 ㅠㅠㅠㅠ

열심히 하다보시면 금방 되실 거에요! 신입 스티미언들과 대화를 많이 나누는 것도 중요한 것 같습니다 :)

팔로워 300명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닷 :)

빔바님 팔로워 삼백! 축하드립니다.

왠지 스파르타가 생각나네요...
아우! 아우!

오 스파르타 생각도 못해봤네요 :) 삼백의 용사들처럼 더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ㅎㅎ

응원합니다~!

빔바님 축하드립니다.
언제나 왕성한 활동에 항상 놀라곤 합니다.
저도 빨리 200팔로워 되서 인증했으면 좋겠네요

다시한번 축하합니다

mattchoi님 요리 이야기 잘 보고 있습니다. 저번에 떡볶이에 라면사리 글 보고 죽는줄 알았어요... 위험한 그림입니다 ^^ 앞으로도 금방 성장하실 것 같습니다!

300이라니.. 축하합니다. 앗! 이모티콘! 저도 빨리 활용해야겠네요 ㅎㅎ

https://steemit.com/kr/@mori96/and-128077-and-128074-steemit-and-127918-and-127744 요분 글 읽고 했습니다 정말 이모티콘이 다양하더라구요 :) 축하 감사해용!

저도 노력하는데 좋은일이 생기겠죠^^

금방 좋은일 생기실 겁니다 :) 스티밋이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지금 성실히 해두면 정말 좋은일이 생기실거에요!

우왕~ 300 팔로우라니 대단하세요~~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 여러분들 덕분입니다 헤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