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뉴비 인사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이제 막 가입한 뉴비입니다.

그냥 저냥 저의 관심분야와 일상 이야기를 아마도 적어나갈듯합니다.

대부분 일드,일영,피규어,레고 정도 끄적일거 같아요. 좀더 깊게 드가면 아마도 그라비아 정도.

분위기 봐서 원하시면 JAV까지도 리뷰를 할수도 있지만 이곳 분위기를 아직 모른다는... 에헴...

오늘 첫 인사는 제가 좋아하는 그라비아 아이돌 부터 소개해 드리려구요.

일본에서 핫한 투탑 그라비아 모델중 한명입니다.

이름 : 筧 美和子 (Kakei Miwako,카케이 미와코)

출생 : 1994년 3월 6일생

출생지 : 도쿄도

여러 방송에도 출연하고 상업모델로도 활동을 다양하게 하고 있습니다.

instagram_com_20180424_183402.jpg

청순한 얼굴입니다. 어찌보면 살짝 저는 한지민씨가 보이기도 하더라구요. 사진에 한에서요.

그러나 그녀는 사실 그라비아 모델도 함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쨔 ~~~ 잔~!!!

81ae488fa62d543cb3615a9728b05e14.jpg

네??? 더요??? MORE????

흠....

o0800120513631736120.jpg

그렇습니다. 그라비아 모델입니다.

현재 일본내에서도 핫한 모델중 한명입니다. 앞으로의 연예계 활동도 기대되구요.

퇴근시간에 압박에 오늘은 이만 줄입니다.

아. 그녀의 취미가 배구라는군요. 일본은 우리나라와 다르게 중고등학교때 클럽활동으로 체육활동을

많이 하더라구요. 아마도 그때 배구를 한거 같습니다.

배구하는 모습이 상상되신다구요??? 오 지쟈스!!!!!!!!

20141211_1418272584_95463600_1-1.jpg

퇴근시간이 되어서 오늘은 이만 퇴청하겠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Sort:  

Hey @verge-mania, want free resteems? All ya gotta do is follow me...

Okay~. I'll call on you.

진정한 본좌가 등장하셨군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아직 분위기좀 봐야겠네요 ^^

환영해요!!! 즐겁게 스팀잇 생활하세요!!
한지민인줄 알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한국배우도 한지민을 좋아해서 왠지 둥글 스타일이 끌리네요 ^^

반갑습니다~ 많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즐팀 하겠습니다. ^^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구경가보겠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감사합니다. 관심가지고 지켜보겠습니다.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스팀잇은 따뜻하고 정이 가득한 곳 입니다.
많은분들과 자주 소통하셔서 스팀잇에서 잘 정착하시기 바랍니다.
1.맛집소개시 주소, 전화,상호를 적으시고 태그에 muksteem을 적으시면 와서 보팅 해 줍니다
2.태그 jjangjjangman을 적으면 짱짱맨이 와서 보팅 해 줍니다.
뉴비때는 보팅이 많이 없기때문에 위의 태그를 이용해 보시면 도움되실겁니다.

감사합니다. 그래서 짱짱맨 태그들을 거시는거군요. 뭔가했습니다. ^^

지쟈스!!!!! ㅋㅋㅋ
반갑습니다;; 학원에서 몰래 뉴비분들 인사댕기는데..허허허
급 민망함이...ㅋㅋㅋ
아주~ 잘~~~ 보고갑니다 ㅋ
팔로하고갈게요! 자주 소통해요^^

감사합니다. 이것 시작에 불과한것이지만 시작으로 끝이날수도 있을듯합니다. ㅎㅎ

스티밋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과 많은 소통을 기대하며 보팅 및 팔로우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저도 구경가겠습니다.

이런.. 본좌느님께서 등장해버리셨네. ㅋㅋ 위에 댓글들도 저작권문제를 많이 언급하는데 영구박제가 되는 시스템이라 잘 알아보시길 ~ ^ ^
ㅎㅎ 앞으로의 좋은 활동들 기대하겠습니다 ~ 화이팅 !!

반갑습니다. 조심조심 알아보고 포스팅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896.48
ETH 3315.00
USDT 1.00
SBD 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