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스팀파크 오픈행사 참석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IMG_4539.JPG

안녕하세요

스팀잇의 벤티😍입니다.

날씨 추운날이지만

많은분들이
참석해 주셨습니다.

준비하느라 고생하신분

참석 하신분들

모두 마음은 하나 인것 같습니다.

스팀잇의 발전 기원

IMG_4540.JPG

후원해 주신분들의 명패들도 보입니다

IMG_4536.JPG

준비하느라 고생하신 로이최님

IMG_4541.JPG

맛있는 먹거리

IMG_4542.JPG

케익커팅식

IMG_4534.JPG

핸드폰 거치대도 선물 받았습니다👍

IMG_4531.JPG

다른 공간들과 한번 비교해 보세요 ㅎ

IMG_4537.JPG

이게 스팀잇 아닐까요?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 스팀잇

IMG_4544.JPG

오프라인에서 더욱 많은 분들이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많은 분들의 수고로 이렇게 훌륭한 공간이 탄생했습니다.
저도 꼭 직접 보고싶어요.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감사합니다.

예 너무 좋은 공간이 되었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힘내서 결과물을 완성하신 분들께
수고하셨습니다.

잘 보았습니다.

오늘 좀 추웠어요 ㅠ

안녕하세요 벤티님, 많은 분들이 수고해 주셨고 즐거운 자리가 되셨던 것 같네요. 구경 잘 하고 가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너무 좋은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와~~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서울가면 꼭 들리겠습니당ㅎㅎㅎㅎ

예 스팀잇의 성지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추운날 응원와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너무 너무 좋은 시간 이었습니다

추운날 참석하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다음에 꼭 오세요

오! 이런 공간도 있었군요.

스팀잇이 더욱 오프라인으로 나타날듯합니다

추운 날 고생하셨어요

감사합니다👍

오 진작 알았다면 저도 참여했을텐데 아쉽네요~ 후원하는방법이나 참여방법있으면 저도 담에 참여하겠습니다!

스팀잇에 자주 올라 와요~
공지 보시고 오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69.52
ETH 2929.95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