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티❤️의 Vlog /접시째 주는 월남쌈

in #kr7 years ago (edited)

IMG_8559.PNG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벤티❤️ 입니다.

한국에서 요즘 베트남 음식 열풍입니다

그중

분짜가 어마 어마한 인기를 보이고 있습니다.

보통 우리나라의 기존 베트남 쌀국수집들은

보트피플

들이 미국에 정착하면 판매했던
포가 일반적인 모습이었습니다
예를 들어 시애틀에 베트남쌀국수 타운 같은 경우죠

그럼데
한국에서 요즘는 전통 베트남스럽게
재현하여 그릇도 특이하고
맛도 다른 색다른 느낌을 느끼게 해줌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죠

한 매장당 매출이 1억5천은 넘게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1억5천정도 매출 올리면
대략 5-7천만원 순수익을 올릴수 있습니다

대략 권리금 빼고
3~4억 정도 들어 갑니다.
권리금 포함하면
5-8억 까지 죠

매도시점은 아마도 내년 여름정도
이유는 비슷한 짝퉁들이 생기고 있고
매장의 갯수가 너무 빠르게 늘어나고 있어서

제자중 한분은 5억정도 투자 했는데
7억에 우선 부동산에 내 놓고
매출 최고로 찍고 있으면 아마도 팔릴꺼라
조언해 준 상태 입니다.

저도 그 열풍을 타고 베트남 맛집 탐방을 고민 하였던
것이구요 ~

흐름을 타는 것은

서핑

하시는 분들은 정말 공감 할것입니다.
파도를 역으로 타고 가는것은 불가능한 일입니다.

스팀잇을 타고 날아 가는것은 어마어마한
미래를 볼수 일는 아주 좋은 기회죠

서론이 길었습니다

IMG_8531.JPG

한국에서는 보기 힘든 그린컬러의 매장

IMG_8534.JPG

메뉴판도 그린이죠~
자세히 보시면
롤라이스케익 이라 보일 것입니다.

IMG_8533.JPG

아마 한국에서 이아템을 적용시킨다면

접시째 주는 월남쌈 일것입니다.

기존에는 자신이 셀프로
딱딱한 라이스페이퍼를 뜨거운물에 적셔서 먹었는데
이곳은
접시째 줍니다.

그래서 마치 회전초밥집 처럼 먹은 접시를 쌓아 먹는 느낌입니다.

IMG_8537.JPG

월남쌈 안에
넣어 먹을것들이 나왔습니다.

싸는 모습은 영상으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벤티는 Vlog 를 추구합니다.

IMG_8542.JPG

남김없이 다 먹어 버렸습니다.

재미있는
창업 아이템 이며
한국에서도 충분히 될 가능성이 있다는
느낌을 받고 왔습니다.

이런 정보는 공유 잘 하지 않는데
스팀잇에 계신
사회초년생분들께서
사업아이템을 보는 능력을 길렀으면 하는
마음에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Sort:  

보시는눈이 다르네요. 늘 사업아이템을 생각하는 모습이 저도 지금은 회사를 다니고 있지만 세상일은 모르니 아이템을 볼수 있는 눈을 가질수 있도록 해야할듯하네요. 좋은글 감사합니다

칭찬 감사합니다~
무엇인가 사업 하실때가 되면 제가 도움 드릴일이
있을것 같습니다

Couldn't tell what was going on but the food looks great!

Thank you
감사합니다~😄😄

벤티님도 사회 초년생 때 어려우셨던 기억이 있으셔서 지금 사회초년생들을 바라보는 시선이 남다르실 것 같네요. 정보 공유해주셔서 감사드려요! 많은 분들에게 자극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예 맞습니다. 제가 힘들었기에
그들을 돕고 싶고
스팀잇 신입회원도 챙기고 싶은 마음 동일 한것 같아요

애머이는 어떨까요? 다른 베트남 음식점처럼 개량형이 아닌 고수들어간 진짜 베트남 음식을 내주던데 경쟁력있을까요?

위 내용이 에머이 입니다 ㅠㅠ
올해 초 1월에 프렌차이즈 가맹이 시작되었습니다
상당히 성장 속도가 빠르며
분짜라붐 이라는 스쿨푸드로 유명한 회사가 따라 붙었습니다

와맛있겠네요 저는 지금 다이어트중이라 침만 꿀꺽하네요

다이어트 꼭 성공 하시길 기원 합니다

분짜 정말 맛있죠 ! 요즘 같은 더운 날씨도 무릅쓰고 분짜 한그릇 하고 싶네요 :)

요즘 분짜가 데세인것 같아요

이거 참 아이디어이네요. 월남쌈 처음먹는사람은 라이스페이퍼 컨트롤도 힘든데 ㅠㅠ ㅋㅋㅋㅋㅋ
잘 보고가요 ㅋㅋ!

역시 역시👍
관점을 잘 보시는 것 같습니다.
저도 라이스페이퍼 펴다가
짜증나서
그냥 야채와 고기 따로 먹은적 있어요

그린일색분위기 참 차분하네요. 평화롭고....의자는 좀 궁디가 아플듯...ㅎ

베트남은 이런 의자들이
많더라구요 ㅎ
아주 낮은 의자에 비하면 이건 좋은편입니다 ㅎ

무언가 해볼 수 있게 얼른 기초자본부터 마련하고 싶습니다 ㅠㅠ

지금 스팀잇 열심히 하시는게
가장 큰 미래입니다.

저도 프렌차이즈 브랜드 같이 해보자는분들
있지만 저는 스팀잇이 더 우선이에요

제가 도울일 있으면 많이 도와 드릴께요😄

말씀이라도 감사합니다! 😄

굉장이 맛있어보이네요 ^^

저는 아주 괜찮았습니다
심지어 가격까지 착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238.27
ETH 3215.90
USDT 1.00
SBD 2.46